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리디아 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1. 10. 13. 22:05

리디아 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가수 리디아 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아델 소녀'라는 수식어가 생겼다고 하네요. 오늘도 소름끼치는 무대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리디아 리의 나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어린 시절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리다아 리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예진, 국적 한국, 1997년 5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서울실용음악 고등학교이며 데뷔 시기는 2017년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7년 홍콩 아시안 팝 뮤직 페스티벌 대상, 2017년 홍콩 아시안 팝 뮤직 페스티벌 최우수 보컬상이 있으며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리디아 리 직업 싱어송라이터 가수로 과거 고등학생 시절에 미국 유명 토크쇼 NBC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서는 팝가수 아델 노래 '헬로'를 피아노 반주와 함께 불러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유명한 방송 영상은 엘렌 드제너러스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고 리다아 리는 그 당시 한국인 여고생으로 교복을 입고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일반인들의 소름 돋는 라이브'에서 대단한 조회수를 자랑하고 있으며 미국 연예매체 피블은 '꼭 봐야 할 아델의 커버 영상 5건' 중 리디아 리의 헬로 영상이 1위로 꼽혔다고 합니다.

 

가수 리디아 리가 가장 처음 주목을 받은 계기는 2015년 고등학교 재학 중 자신의 SNS와 유튜브에 아델 'Hello' 커버 영상을 올리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후 가수 '싸이'가 첫번째로 한국인으로는 리디아 리가 두번째로 엘런쇼에 나왔다고 합니다. 엘런쇼에 나오면서 미국 NBC, CNN, MTV 등에서 집중 보도가 되었다고 하네요. 2016년에는 신년음악회에 출연했고 SBS 드라마 '원티드' OST 활동을 했습니다. 2017년에는 홍콩 아시아 팝 뮤직에 참가하여 대상, 최우수 보컬상 수상하여 한국인으로는 5년 만에 2관왕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후 프랑스 파리 유학 중 앨범을 준비하여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리디아 리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신곡 활동, 광고 모델, 콘서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리다아 리의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