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오 프로필 나이 가족 노래 MBTI 키

래퍼 비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10'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첫 무대에서 유니크한 음색과 중독성 강한 싱잉랩을 보여줘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멋진 무대로 올패스를 받아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래퍼 비오의 프로필 나이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비오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유찬욱, 다른 이름 강비오, 국적 한국, 2000년 4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광명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천주교이며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철학과이라고 하네요. 레이블 페임어스 레코즈, 소속사 올 라이트 뮤직으로 데뷔 시기는 2015년 디지털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비오 직업 작곡가 겸 가수로 힙합 래퍼라고 합니다. 2019년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고등래퍼3'에 참가하였지만 학년대표 선발전에서 아쉽게 탈락했다고 하네요. 그전에도 고등학교 시절에 고등래퍼1, 고등래퍼2에 지원하였지만 떨어졌다고 합니다. 고등래퍼 출연 당시에는 본명 유찬욱으로 참가했고 지금과 이미지가 많이 다른 것 같습니다. 그리고 2020년에는 '쇼미더머니9'에 참가하여 1차에 붙었고 2021년에는 '쇼미더머니10'에 참가하여 현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소미더머니 10 비오는 래퍼 '산이'가 설립한 레이블 '페임어스' 소속 래퍼라고 합니다. '고등래퍼3'에 서울공연예고 유일한 랩 전공자로 참가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고등래퍼3에서 말한 나를 나타내는 키워드와 이유는 승부욕이며 뭘 하든 지기 싫어하고 이기고 싶어 하는 성격 때문이라고 하네요. '고등래퍼3' 우승자는 바로 가수 '이영지'라고 합니다.

 

쇼미더머니 10 비오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지금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으나 전여친이 아이돌 걸그룹 가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비오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면 지금과 이미지는 많이 다르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스타일링에 따라 이미지가 많이 달라지는 것 같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쇼미더머니 10 비오의 나이 과거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