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무가 아이키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딸 키

안무가 아이키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평소 일상 모습과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안무가 아이키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남편 직업 딸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졸업사진 얼굴과 사랑스러운 딸 연우, 남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안무가 아이키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강혜인, 국적 한국, 1989년 9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며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당신시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동생, 남편, 자녀 딸 연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호서 중학교, 성신여자대학교 스포츠레저학과,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과이며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 댄스팀 훅이라고 합니다. 키 157cm, MBTI는 ENFP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동국대 평생교육원 실용무용과 교수, 충남댄스 스포츠 개인 아마추어 라틴 부분 2위, ZN 댄스 스튜디오 강사, 리얼비트 댄스 스튜디오, 월드 오프 댄스 4위, 댄스팀 올레디 등이 있습니다.

 

아이키는 현재 안무가, 댄서, 댄스 트레이너,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예명 아이키 이름 뜻은 댄서 '코코'가 키가 아이만 하다고 지어준 이름이라고 하네요. 아이키가 알려진 계기는 미국 NBC 댄스 오디션 월드 오프 댄스 시즌3'에 댄스 듀오 '올레디'로 참가하면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4위를 했고 이후 예능 프로그래 '유퀴즈 온더 블럭'에 코코 '양사랑'과 출연하여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가수 이승윤, 환불원정대, 퀸 와사비, 비비, 에지 등 뮤직비디오 안무 창착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엠넷 댄스 프로그램 '댄싱9' 2차까지 합격을 했지만 임신을 해서 포기를 했다고 합니다.

 

아이키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올해 결혼 9년 차 2013년생 딸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의 남편과는 연애 6개월을 했는데 10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대학 졸업 후 바로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남편 직업은 공대 출신 연구원이며 남편은 첫사랑이자 끝사랑이라고 합니다. 남편 분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소개팅으로 만났다고 하네요. 가장 힘들었던 시절은 임신, 출산 시기로 그 당시 아이가 찾아온 것은 큰 축복이지만 댄스로 열정을 불태우고 싶은 마음이 너무 뜨거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은 20년째 갈비집 가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갈비탕이 주력 메뉴이며 점심시간에는 백반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아이키 인스타 바로가기

 

 

리정 댄스영상 보러가기

아이키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닮은꼴 얼굴은 빵빵덕, 모피와 친구들 아기오리 등을 닮았다고 하는데 도톰한 입술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댄서답게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근육질 복근, 날씬한 몸매와 대단한 동안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키는 작지만 신체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한다고 합니다. 단발 머리를 자주 하는 것 같으며 빨간색 염색도 즐겨한다고 하네요.

 

아이키는 예능 프로그램 전참시, 방과 후 설렘, 스우파, 등교 전 망설임, 고등래퍼4, 라디오스타, 옥탑방의 문제아들, 유 퀴즈 온 더 블럭, 놀면 뭐하니 등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아이키는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에서 스타라고 합니다. 틱톡에서는 822.7k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아이키릿' 구독자수는 2021년 9월 30일 기준 28.2만 명이라고 하네요. 유튜브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댄스 관련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안무가 아이키의 과거얼굴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리정 프로필 몸매 키 쌩얼 과거얼굴

리정 프로필 몸매 키 쌩얼 과거얼굴 리정 댄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댄스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나오고 있습니다. 멋진 무대로 항상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dkqenfwkqk.tistory.com

 

YGX 여진 인스타 과거얼굴

YGX 여진 인스타 과거얼굴? YGX 여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나오고 있습니다. 멋진 댄스 실력으로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우파에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