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동진 프로필 아내 딸 사진

임동진 프로필 아내 딸 사진

배우 임동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이정길'과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창 시절부터 연기 데뷔까지 인생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동진의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과거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임동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임동진, 국적 한국, 1944년 4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함경남도 홍원군이며 키 170cm, 몸무게 70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권미희, 자녀 아들 임영희, 첫째 딸 임유진, 셋째 딸 임예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목포유달 중학교, 서라벌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경제학, 루터 신학교 대학원 신학, 칼빈대학교 대학원 인문학 명예박사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64년 연극 '생명'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인천 적립 자사 홍보대사, 제2대 한국장애인방송연기자협회 회장, 열린문교회 목사 안수, 극단 예백 대표 등이 있습니다.

 

임동진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1987년 드라마 '토지'에서 용이 역을 맡았고 KBS 연기대상 초대 대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한명희, 왕과비, 조선왕조 오백 년, 제4공화국, 피아노, 대조영, 징비록, 겨울 안개, 북경 내 사랑 등에 출연하면서 활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2001년에는 갑작스럽게 뇌출혈로 사경을 헤맸으나 재활 후 건강을 회복했다고 합니다. 완쾌 후에는 신학 공부를 하여 루터회 목사 안수를 받았습니다. 그렇게 목사 활동을 하다가 70세에 목사직을 은퇴하였다고 하네요. 은퇴 후 다시 배우 복귀를 하여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임동진은 집에서 아내 권미희를 많이 도와준다고 합니다. 아내 권미희는 가난한 연기자 임동진과 결혼을 하여 세아이를 키웠고 남편 임동진 곁에서 뒷바라지를 했다고 하네요. 아내 권미희도 MBC 공채 배우였지만 결혼을 하면서 배우 꿈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임동진은 그런 아내가 너무 고맙고 미안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녀는 아들 1명, 딸 2명이 있다고 하는데 딸 임영희는 목사 활동을 하고 있으며 딸 임유진, 임예원은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딸 임유진은 뮤지컬 배우 겸 가수로 1993년 카펠라 합창단 활동을 하면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서울신학대학교 교회음악학과 전동이라고 하네요.

 

임동진 친딸 임예원은 1980년 6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며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라고 합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똑바로 살아라, 황금사과, 순결한 당신, 산 너머 남촌에는, 파도 등이 있다고 하네요. 아빠 엄마를 닮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임동진은 과거 중학교 시절부터 동아리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트로트 가수 '남진'도 함께 동아리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또 배우 이정길, 성우 김규식, 성우 남박사 등과 서라벌 고등학교 동창이자 같은 연극부 동기 사이며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임동진의 친딸 임예원의 결혼을 자신이 주선했다고 합니다. 과거 미국 목회를 하러 갔다가 현역 군인 장교 김사무엘을 만나게 되었고 마음에 들었다고 하네요. 임동진이 두 사람을 소개해줬으며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목사였던 임동진은 딸 임예원의 결혼식 주례를 했습니다. 그리고 임동진 과거 젊었을 때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눈길이 가네요.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동안 외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임동진의 아내 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