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태준 프로필 나이 이혼 직업 인스타

최정윤 남편 윤태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아내 최정윤과 이혼 소식으로 기사가 났습니다. 현재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정윤은 '재벌가 며느리'는 좀 빼 달라고 부탁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윤태준의 프로필 정보, 직업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아이돌 가수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글파이브 윤태준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윤충근, 예명 TJ YOON, 국적 한국, 1982년 4월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인디애나 대학교이며 경력 사항은 그룹 이글 파이브 멤버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박성경, 외삼촌 박성수, 자녀 딸 윤지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1999년 이글파이브 정규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윤태준 직업 아이돌 가수로 과거 그룹 이글파이브 멤버였다고 합니다. 이글파이브 2집만 활동을 했고 그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연예계 생활을 하다가 자신의 사업체를 운영하게 되었고 2013년에는 '에프이엔티'라는 연예기획사 설릭, 대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성경 이랜드 그룹 부회장 장남 아들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1년 12월 배우 최정윤과 결혼을 하면서 다시 주목을 받았고 최정윤 윤태준 부부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이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과거 윤태준이 오리고기 가게를 하고 있었고 최정윤은 그 가게를 가게 되었습니다. 윤태준이 최정윤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이후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윤태준은 미국에서 경제학을 전공했고 이랜드 그룹과 별개로 자신의 개인 사업체를 운영했습니다. 윤태준은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지만 최정윤이 결혼 생활 일부를 공개했다고 하네요. '재벌가 며느리'에 대한 오해에 대해 남편이 재벌가 장남인 것 맞지만 엄청난 재벌은 아니고 의류, 호텔, 유통, 관광, 마트, 백화점 등 다양한 사업을 한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리고 오늘은 아내 최정윤과 이혼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최정윤 소속사에서는 전남편 윤태준과 이혼 사유는 사생활이라 이혼 이유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기 어렵다고 했습니다. 

 

윤태준 부인 최정윤 프로필도 살펴봤는데요. 본명 최정윤, 1977년 5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자녀 딸 윤지우로 2016년생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신중 초등학교, 대청 중학교, 계원예술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중앙대학교 대학원 영상예술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7년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녀'라고 합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그린경영임원과정 홍보대사, 제17회 이천 춘사 대상영화제 홍보대사, 대한민국 영화연기대상 홍보대사 등이 있으며 키 163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배우 최정윤은 과거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가게 되면서 배우 활동을 했지만 오랜 무명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데뷔 초에는 '샛별'이라는 닉네임 있었고 다양한 작품은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과거 2009년 예능 프로그램 '야심만만'에 출연하여 성형 수술을 하긴 했지만 아픈 상처라 이야기하고 싶지 않아며 당당히 밝혔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최정윤 남편 윤태준의 직업 인스타 집안 전부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