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한아름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1. 10. 5. 23:55

티아라 한아름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아들

티아라 한아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프로필에는 직업을 걸그룹 가수가 아닌 주부로 적혀있다고 하네요. 한아름은 걸그룹 티아라 멤버로 과거 걸그룹 활동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티아라 한아름의 과거얼굴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걸그룹 티아라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자녀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티아라 한아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아름, 국적 한국, 1994년 4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울산광역시 중구이며 키 167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김영걸, 자녀 아들 김재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무룡 중학교,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무소속이며 데뷔 시기는 2012년 티아라 미니 앨범 '데이 바이 데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그룹 티아라 엔포 멤버, 그룹 티아라 멤버가 있습니다.

 

한아름 직업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티아라 전 멤버라고 합니다. 과거 중학교 시절에는 학교 댄스 동아리에서 댄스 실력을 키웠고 2009년에는 전국노래자랑 울산광역시 중구 편에 참가하여 장려상 수상을 했습니다. 전국노래자랑 참가 당시 트로트 가수 '김희재'가 참가하였다고 하네요.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하게 된 계기는 그 당시 부모님이 가수 되는 것을 반대했고 설득하기 위해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수석으로 입학을 했으며 피팅 모델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한아름 인스타 보러가기

 

한아름은 2012년 중간에 티아라 새멤버로 합류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건강상의 이유로 2013년 7월에 티아라 탈퇴를 했다고 합니다. 티아라 활동 시에는 본명 '아름'으로 활동을 했고 티아라 탈퇴 후 솔로 가수 활동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티아라 탈퇴 후 예명 '한아름'으로 활동명을 변경했는데 그 이유는 루머들을 싹 잊고 새롭게 시작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7년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참가했으나 최종 44위로 아쉽게 탈락을 했다고 합니다. 탈락 후에는 가수 이아름이 아닌 배우 한아름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고 했습니다.

 

 

한아름 유튜브영상 바로가기

 

한아름은 과거 2018년 배우 '이승재'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했지만 이후 결별을 했고 전남친 이승재와 결별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9년 10월 20일 지금의 남편 김영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김영걸 직업은 그 당시 사업가였고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 김영걸은 연예인 뺨치는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현재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으로 결혼 준비 중 아이가 찾아왔다고 하네요. 한아름 김영걸 부부의 웨딩 이야기는 유튜브 채널 '봉드'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한아름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항상 아름다운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대단한 몸매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아름은 자신의 루머에 대해 말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불화, 신병 루머가 있는데 불화는 아니라고 못하지만 심각한 불화는 없다고 했습니다. 또 신병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한아름의 과거얼굴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