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홍철 프로필 여자친구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10. 5. 09:20

홍철 프로필 여자친구 인스타

축구선수 홍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NFC에 입소하여 2022 국제축구연맹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을 대비하여 훈련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어떤 축구 경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선수 홍철의 과거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앳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축구선수 홍철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홍철, 국적 한국, 1990년 9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화성시이며 키 177cm, 몸무게 71kg, 종교 개신교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남중앙 초등학교, 풍생 중학교, 풍생 고등학교, 단국대학교이며 군대 정보는 육군 병장 만기 전역이라고 하네요. 소속팀 울산 현대로 데뷔 시기는 2010년 성남 일화 천마 입단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울산현대, 제17회 AFC 아시안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제21회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상주 상무, 수원 삼성 블루윙즈, 성남 FC, 제16회 광저우 아시안 게임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 등이 있으며 혈액형 정보는 없네요.

 

홍철 직업 축구선수로 포지션 레프트백, 레프트윙이며 등번호 33번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K리그 울산 현대 소속으로 꾸준히 한국 축구 국가대표 팀이 되고 있으며 출전 경기는 2021년 9월 기준 35경기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2009년 드래프트에서 성남 FC로 지명이 되면서 1년 후 성남에 입단을 했습니다. 그 당시 신태용 감독의 신임을 받았고 이후 청소년 국가대표 자출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2년 런던 올림픽 대표님 최종 명단에서는 탈락을 하였다고 하네요. 2013년 시즌에슨 수원 삼성 블루윙즈에 영입되어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으며 2014 시즌, 2015 시즌 K리그 클래식 베스트 11에 선정되었습니다. 2016 시즌 종료 후에는 상주 상무 입대를 했다고 합니다.

 

홍철은 군대 전역 후 벤투호 감독의 한국 국가대표 팀이 되었고 2018 시즌 K리그 클래식 베스트11에 선정되었습니다. 2020년 6월에는 울산 현대로 이적하게 되었으며 초반에는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나 잔부상, 컨디션 하락 등으로 2020 시즌이 아쉽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KEB 하나은행 K리그 대상 K리그1 수비수부문, 제16회 광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동메달,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 베스트11 수비수부문, K리그 대상 K리그1 EA 모스트 셀렉티트 플레이어상, KEB 하나은행 K리그 대상 클래식 베스트11 수비수부문, KEB 하나은행 K리그 대상 K리그1 EA 모스트 셀렉티드 플레이어상 등이 있습니다.

 

홍철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한 모습입니다. 삭발 머리 한 모습도 보이는데 헤어스타일에 따라 이미지가 많이 바뀌는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평소 일상 모습과 사복 패션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홍철은 자신의 이름 때문에 개그맨 '노홍철'이라는 별명도 있습니다. 이름 때문에 두 사람은 서로 알게 되었고 SNS로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2018년 러시안 월드컵 직후에서 직접 만나 사진도 찍었다고 하네요.

 

홍철의 아빠도 고등학교 시절까지 축구를 했다고 합니다. 홍철도 초등학교 3학년 시절부터 유소년 클럽에서 축구를 시작했고 초등학교 5학년 때는 성남중앙초등학교로 전학을 갔습니다. 그때부터 본격적인 선수생활을 시작했으며 성남 일화의 유소년 팀 풍생중학교, 풍생고에서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하지만 과거 집안이 어려줘 축구를 그만두고 싶었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힘들었지만 학교 다닐 때 가정환경 때문에 특별한 차별을 같은 건 없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축구선수 홍철의 과거 인스타 여친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