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베이식 프로필 금수저 아내

1오늘의 정보1 2021. 10. 3. 22:00

래퍼 베이식 프로필 금수저 아내

래퍼 베이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10'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쇼미10 지원 계기는 쇼미4 우승 후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지만 음악적으로 지지부진해서 힘들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쇼미8에 '스윙스'가 ㅊ참가하는 모습을 보고 자극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힙합 래퍼 베이식의 금수저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내,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래퍼 베이식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철주, 국적 한국, 1986년 8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58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이택후, 어머니 박윤영, 부인,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뱁슨 대학교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8년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4 우승이며 소속사,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베이식 직업 가수로 예명은 Basick이라고 합니다. 2007년 첫 믹스테이프를 발표하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2015년에는 뛰어난 랩 실력으로 '쇼미더머니 4'에 참가하여 올패스로 합격을 했고 이후 쇼미 우승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학파 출신으로 과거 중학교 1학년 시절부터 미국 유학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어 실력이 뛰어나고 한국, 영어가 매끄럽게 이어지는 래핑이 장기라고 하네요. 쇼미4 출연 전에는 직업이 회사원이었지만 아내 응원으로 잘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음악을 다시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베이식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하네요. 지금의 아내 분은 발레 전공을 했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백년손님 자기야'에 출연하여 결혼 생활에 대해 공개했다고 합니다. 베이식은 애정 표현을 잘 못하는 것이 아내에게 많이 혼나는 이유 중 하나라며 보수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아내 분과 6년넘게 연애를 했고 한 번도 헤어진 적이 없다고 하네요. 경제권은 아내 분이 갖고 있으며 베이식이 항상 져주는 편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딸이 있는데 특히 아들은 아빠 베이식을 너무 많이 닮았습니다.

 

베이식은 금수저 래퍼라는 말이 있습니다. 아빠는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교수이며 엄마는 사업가라고 하네요. 유튜브 '가짜 사나이'에 출연하여 다시 주목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아무 생각 없이 지원을 했지만 가기 전 엄청 고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짜사나이 출연 후 많은 사랑을 받았고 베이식도 재미가 있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힙합 가수 베이식의 금수저 아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