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윤유선 프로필 나이 남편 아들

1오늘의 정보1 2021. 9. 30. 23:00

윤유선 프로필 나이 남편 아들

배우 윤유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워맨스가 필요해'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멋진 3면 한강뷰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오연수, 이경민과 절친 우정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유선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아들 조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아들, 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윤유선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윤유선, 국적 한국, 1969년 1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광진구이며 키 158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당조카 이성열, 이대열, 남편 이성호, 자녀 아들 이동주, 딸 이주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세종 초등학교, 숙명여자 중학교, 영파여자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태원아트미디어로 데뷔 시기는 1975년 영화 '너 또한 별이 되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제11회 서울국제사랑영화제 홍보대사라고 합니다.

 

윤유선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아역배우 출신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고 최근에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작품은 영화 '아들의 이름으로'에서 진희 역을 맡았고 드라마 '이미테이션'에서 마하의 엄마로 특별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7살 어린 나이에 데뷔를 하였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얼굴을 보면 그대로 자랐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 같네요. 동안 비결에 대해서는 어려보이는 것에 관심이 많지 않고 건강하고 아름답게 나이 드는 것이라고 합니다.

 

 

윤유선 인스타 보러가기

윤유선 2001년 지금의 남편 이성호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이성호 직업은 연수원 27기 판사로 유명한 판사라고 하네요. 과거 교제한 지 일주일 만에 프러포즈를 받았고 100일 만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신혼 초기에 남편이 지방 발령 가기 전에 1년 동안 어머니를 모시자고 제안했고 윤유선은 어머니 모시고 사는 게 자신이 없어서 난 안돼 못 모셔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결혼 21차로 남편 이성호는 지금도 말하지 않는 속 깊은 뒷면을 꿰뚫어 본다고 하네요. 판사 남편이라 그런지 부부싸움을 했을 때 입장이 다른 건데 잘잘못을 꼭 가려야 한다고 합니다.

 

 

윤유선 리즈시절 보러가기

윤유선 이성호 부부의 자녀는 아들 1명과 딸 1명이라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엄마가 뭐길래'에서 자녀들을 최초 공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이들이 말하는 엄마 윤유선은 드라마 속 엄마의 이미지와 실제 엄마 모습은 180도 다르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성열, 골든차일드 이대열이 윤유선의 5촌 조카입니다. 그러고 보니 많이 닮은 것 같습니다. 윤유선도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이소라의 믿음'이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가창력은 집안 대대로 내려져 온 것 같습니다.

 

배우 윤유선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날으는 일지매, 마지막 겨울, 빨주노초파남보, 두 여인, 유혹, 열아홉 생머리, 두 여자 이야기, 정, 거룩한 계보, 아들, 무방비도시, 또 하나의 약속, 궁합, 간이역, 아들의 이름으로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러브씬 넘버, 라이브온, 조선로코 녹두전, 어비스 아이템, 강남 스캔들, 부잣집 아들, 구해줘, 왕은 사랑한다, 의문의 일승, 그냥 사랑하는 사이, 역도요정 김복주, 쇼핑왕 루이, 옥중화, 당신의 선물, 육룡이 나르샤, 참 좋은 시절, 장옥정 사랑에 살다, 구암 허준,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짝패, 선덕여왕, 호랑이 선생님, 토지, 파천무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윤유선의 남편 아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