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브란 프로필 과거얼굴 나이 인스타

보깅 댄서 러브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엠넷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스우파' 메카 크루 미션에서 크루 라치카 무대에서 깜짝 출연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원래 유명한 댄서이며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보깅 댄서 러브란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러브란 직업 댄서 겸 댄스 강사로 장르는 보깅이라고 합니다. 고래비츠 댄스 스튜디오에서 강사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뛰어난 보깅 실력으로 보깅의 어머니라는 수식어도 있습니다. 러브란 블로그에서는 보깅 수업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스우파'에서 댄스팀 라치카의 미션 히든 카드로 나와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리더 가비는 러브란에 대해 언니만 있으면 된다며 강한 믿음을 드러냈다고 하네요. 코카앤버터 '제트썬'은 제일 닮고 싶은 댄서 1위라고 했습니다.

 

댄서 러브란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김란, 국적 한국, 유튜브 채널 'LOVE RAN'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9월 29일 기준 구독자 수 5.16천명이며 콘텐츠는 댄스 관련으로 다양한 댄스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경력 사항은 한국예술원 실용무용예술계열 교수, 댄스 대회 심사위원, VOGUE IN SEOUL 대회 우승 등이 있습니다. 현재 나이, 혈액형, 학력 학교, 고향 등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러브란 인스타 바로가기

댄서 러브란의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평소 일상 모습과 개성넘치는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색깔처럼 화려하면서도 멋진 패션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또 화보 사진에서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러브란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보깅 댄스는 LGBR 볼룸씬을 배경으로 둔 장르로 대략 1970년대 쯤 최초 시작된 춤이라고 합니다. 또 잡지 보그 모델들의 포즈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음악에 맞추어 모델 포즈를 취하는 것이라고 소개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왁킹과는 다른 장르이지만 두 스타일간의 교류가 활발한 편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보깅 댄서 러브란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리정 프로필 몸매 키 쌩얼 과거얼굴

리정 프로필 몸매 키 쌩얼 과거얼굴 리정 댄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댄스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나오고 있습니다. 멋진 무대로 항상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