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프로필 인스타 남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워맨스가 필요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오연수, 윤유선, 차예련과 함께 나와 절친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30년 지기 절친이자 같은 아파트 주민이라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의 인스타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경민, 국적 한국, 1964생으로 만으로 나이 5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성신여자대학교 서양화 학사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비디비치 바이 이경민 론칭, 미스유럽 선발대회 메이크업 디렉터, 이경민 포레 운영, 성신여자대학교 조형예술대학원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과 겸임교수, 메이크업 전문학원 개원, 이경민 헤어&메이크업 뷰티살롱 오픈, 이경민 메이크업 스튜디오 오픈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경민 직업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한국에서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라고 합니다. 과거 1985년에는 얼굴에 그림을 그려주는 서양학과 학생이었고 지금은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가 되었습니다. 원래 화가가 꿈이었지만 친구 오빠 권유로 광고 메이크업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점차 메이크업을 잘한다는 소문이 났고 사람들이 많이 찾아왔다고 합니다. 이후 메이크업 스튜디오를 차렸고 지금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교육기관 '아트쿨' 원장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성신여대 대학원에서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강의도 한다고 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합니다. 이경민 남편은 바쁜 이경민을 대신해 집안일을 했고 집에 먼저 온 사람이 청소, 빨래 등을 했다고 하네요. 또 남편 분은 든든한 후원자로 숫자 감각이 떨어지는 이경민을 대신해 모든 일을 해결해준다고 합니다. 자녀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경민은 유명 연예인들과 친분이 많다고 하는데요. 절친 연예인은 배우 최지우, 오연수, 윤유선, 황신혜, 신애라, 김민희, 김남주 등으로 과거 김남주, 김승우 부부의 연애 시절 마음 편하게 데이트를 하려고 자신의 방을 빌려줬다고 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는 직업 때문에 목 디스크, 어깨통증 등 직업병이 생겼다고 합니다. 과거 하루 동안 27명에게 메이크업을 해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09년 동아TV 올해의 국내코스메틱 브랜드상, 동아TV 메이크업 아티스트상, 스포츠서울 베스트 오프 베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상, 베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상, 패션사진가협회 올해의 베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상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의 인스타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