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새벽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배우 김새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LTNS'에서 '김세연'역을 맡았습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새벽이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새벽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고향 결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1. 배우 김새벽 프로필
  2. 김새벽 리즈 과거얼굴
  3. 김새벽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1. 배우 김새벽 프로필

먼저 배우 김새벽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국적 한국, 1986년 10월 24일생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소속사 키이스트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가 있습니다. 그밖에 데뷔 시기는 2011년 영화 '로맨스 조'이며 본명, 학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새벽이라는 이름은 예명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남자친구 여부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새벽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먼저 독립 영화에서 활약을 하면서 독립영화계의 여신으로 불렸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영화 '벌새'에서 영지 역으로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제56회 백상예술대상에서는 영화부문 여자 조연상, 제39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여우조연상, 제3회 말레이시아 골든 글로벌 어워드 여우조연상 수상을 했습니다. 김새벽은 자신은 무지개로 비유하며 무지개의 7가지 색을 모두 담고 싶은 배우가 되고 싶고 계속 보고 싶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연극영화과를 가고 싶었지만 관광학과로 진학을 했고 대학 시절 일본어를 배워 영화에서도 일본어가 자연스러웠다고 합니다.

 

2. 김새벽 리즈 과거얼굴

김새벽의 과거 데뷔 초 사진과 지금 사진을 비교해보면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사진을 보면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배우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갑자기 어느 날 자신이 죽는다는 생각을 했는데 자신이 죽으면 자신이 살다 갔던 것들을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랑을 받는 직업은 배우인 것 같아 대학 졸업 후 서울로 갔다고 하네요. 엄마에게는 취직이 된 것처럼 서울로 갔고 서울에서는 친언니 집에 살았다고 합니다. 이후에는 엄마에게 연기를 할 거다라고 편지를 썼고 부모님 모두 놀랐다고 하네요.

 

김새벽의 부모님은 과거 비디오 가게를 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린 시절 유치원이 끝나면 비디오가게로 가서 부모님 일을 도와줬다고 하는데요. 가게 안에 비디오가 항상 틀어져 있어 자연스럽게 영화를 봤다고 합니다. 배우의 꿈을 키우던 시절에는 연기 학원을 몇 개월 다녔고 오디션 공고 메일을 보내다 보니 단편 영화를 찍게 되었다고 하네요. 서울에 처음 왔을 때는 지금의 모습을 전혀 예상하지 못했고 연기를 계속하고 있을 줄도 몰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명 '김새벽'은 자신이 스스로 지은 이름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밴드 '푸른 새벽'이란 이름에 영향을 받았다고 하네요.

 

3. 김새벽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김새벽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킹메이커 선거판의 여우, 마지막 손님, 도망친 여자, 벌새, 항거 유관순 이야기, 국경의 왕, 얼굴들, 풀잎들, 어른도감, 누에 치던 방, 파란 입이 달린 얼굴, 초행, 그 후, 채씨 영화방, 수요기도회, 새들이 돌아오는 시간, 걷기왕, 설행 눈길을 걷다, 태양의 아들, 다른 밤 다른 목소리, 한여름의 판타지아, 제보자, 타짜 신의 손,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 만신, 사려 깊은 밤, 처음이 어렵지, 써니, 연가시, 줄탁동시, 리화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드라마 스페셜 도피자들, 환향 쥐불놀이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새벽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학교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은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새벽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roomfordawn/

김새벽 연기모습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L17MEylAOcY&pp=ygUQ67Cw7JqwIOq5gOyDiOuyvQ%3D%3D

 

 

배우 이학주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키

배우 이학주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키 배우 이학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야식남녀'에서 주연 강태관 역을 맡았습니다. 그전에는 인기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박인규 역으로 많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