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일리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남자친구

가수 에일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방송 중 눈물을 흘렸다고 하는데요. 어떤 고민 때문에 오열을 했는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에일리의 과거얼굴 몸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에일리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예진, 국적 미국 한국 복수국적, 1989년 5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미국 콜로라도 주 덴버이며 키 163cm, 몸무게 5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사촌 고돌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페이스대학교 커뮤니케이션 전공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에일리 직업 가수로 재미교포 2세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 한국어를 배우라는 부모님 권유에 초등학교 2학년부터 초등학교 4학년까지 한국 친척 집에 살았다고 하네요. 서울 학동초등학교를 다녔고 그래서 한국어 실력이 좋다고 합니다. 원래 한국 가수 걸그룹 SES, 핑클, 이효리 등을 한국 가수를 좋아했고 한국 노래를 즐겨 들었다고 하네요. 3살부터 재즈, 힙합 댄스, 발레 등을 배웠고 학교에서는 뮤지컬, 댄스 팀 활동과 플루트, 드럼, 젬배, 피아노 등을 배웠습니다. 중학교 때는 콜라보레이션 음악 경연 대회에서 보컬 부문상, 뉴저지 합창단 대회 올해의 솔로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이후 고등학교 시절에는 음악 밴드를 결성하여 대학 행사와 뮤지컬 무대에 섰다고 하네요.

 

에일리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과거 성형 유무에 대해 자신은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다며 만져보라고 했습니다. 엄마와 똑같이 생겼다고 하네요. 최근 사진을 봐도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허벅지, 글래머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유튜버 겸 아프리카 TV BJ '뜨뜨뜨뜨'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팬이라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유머감각이 뛰어난 사람이 좋고 근육 있는 남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에일리는 다이어트로 많은 화제가 된 가수입니다. 2014년에는 한달만에 10kg를 감량하여 주목을 받았고 2018년에도 다이어트를 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평소 살이 잘 찌는 체질로 요요가 자주 온다고 하네요. 또 49kg까지 감량을 했을 때 우울증이 와서 너무 힘들었고 성대결절 진단을 받았고 회복하기도 어려웠다고 합니다. 현재 몸매 관리 비결은 하루 한 끼 폭식보다는 3~4끼로 끼니를 늘렸고 건강하게 습관을 바꿨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후에는 노래가 원래만큼 안 나와서 속상하다고 합니다. 자신은 노래를 부르기 위해 존재하는 가수로 한때는 체중으로 고민을 했지만 이제 신경 안 쓰기로 했다고 하네요.

 

에일리는 가수 데뷔 전 배우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12년 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가수 에일리 역을 맡았고 대사를 거의 없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데뷔 후 히트곡은 보여줄게, , U&I, 노래가 늘었어, 손대지 마,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If You 등이 있다고 합니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한국 여자 솔로 가수 중에서 최상위권 실력파 보컬 가수라는 말을 듣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화보, 신곡 활동,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에일리의 과거얼굴 몸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