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지 왁킹 댄서 프로필 나이 인스타

왁킹 댄서 윤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크루 프라우드먼 메가크루 미션에 참여했다고 하네요. 무대에서도 한 번에 눈에 띄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왁킹 댄서 윤지의 프로필 정보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걸 크러쉬 한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왁킹 댄서 윤지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윤지, 국적 한국, 1996년 12월 13일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경력 사항은 제1회 명지대학교 총장배 뮤지컬 무용 경연대회 방송댄스 부문 금상, 제1회 사계 무용 콩쿠르 스트릿댄스 고등3부 금상, 동덕여자대학교 제13회 전국무용경연대회 고등부 고학년 스트릿 댄스 금상 등이 있으며 고향, 학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있는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훈훈한 커플 케미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윤지 직업 왁킹 댄서로 뛰어난 댄스 실력을 가졌습니다. 어나더 스타, 코리아와커스, 마스터피스로 활동하는 왁킹 댄서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춤을 좋아했고 흥이 많고 남 앞에 나서기를 좋아했지만 고등학교 3학년 때까지는 평범하게 공부만 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3학년 시절 진로나 방향 생각을 하다가 춤을 배우고 싶었다고 합니다. 춤을 사랑한다는 확신이 생겼고 그때부터 전문적인 댄서 준비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우연히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나인 시즌2'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댄싱나인 방송 작가님께서 전주 댄스 학원에 있는 윤지 영상을 보고 출연 제의를 받았다고 합니다.

 

왁킹 댄서 윤지는 '댄싱9 시즌2' 예선에 참가하게 되었고 그때는 프리스타일, 막춤을 췄고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쉽게 최종 나인멤버에는 발탁되지 못하고 탈락했다고 하네요. 이후 댄스 선생님께서 왁킹이 잘 맞는 것 같다며 권유를 받아 왁킹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대학교 시절에는 왁킹, 락킹을 비롯한 순수무용, 발레, 스트리트 장르, 탭댄스, 댄스 스포츠 등을 배웠다고 하네요. 그리고 윤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댄싱9' 출연 당시에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짱구소녀'라는 별명도 생겼다고 하네요.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왁킹 댄서 윤지의 시그니처는 바로 표정이라고 합니다. 표정에서 윤지만의 춤의 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왁킹 댄서로 이름으르 알리게 된 계기는 2017년에 열린 '왁커스 나잇'이라고 하는데요. 한국에서 손꼽히는 왁킹 댄스 배틀로 대회에 참가하게 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여러 행사에 참가하면서 더욱 이름을 알렸고 지금은 왁킹계의 월드 클래스로 불리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왁킹 댄서 이윤지의 나이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