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상훈 프로필 나이 아내 아들

1오늘의 정보1 2021. 9. 15. 22:32

정상훈 프로필 나이 아내 아들

배우 정상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뛰어난 요리 실력을 놀라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상훈의 프로필 정보 나이 아내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귀여운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정상훈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상훈, 국적 한국, 1976년 9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6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형, 부인 박은혜, 자녀 첫째 아들 정한성, 둘째 아들 정한음, 셋째 아들 정한결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영등포공업 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8년 시트콤 '나 어때'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MBC 연기대상 남자 우수 연기상, 제1회 더 서울 어워즈 드라마 부문 남우조연상 등이 있습니다.

 

정상훈 직업 탤런트 겸 뮤지컬 배우로 17년 동안 무명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무명 시절 동안 뮤지컬계에서는 코믹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4년 예능 프로그램 '새터데이 나인 라이브 코리아4'에 출연하여 코믹한 모습을 보여줬고 'SNL 코리아 시즌6'에서는 글로벌 위켄트 와이 코너'에서 가짜 중국 기자 양꼬치엔 칭따오 역을 맡아 제대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가짜 중국어 개그를 자연스럽게 연기하여 칭따오 맥주 광고 모델도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SNL 코리아에서 가짜 프랑스 기자 몽마르땐 에비앙, 가짜 멕시코 기자 프랑코리또 쭐쭐할땐 빼리카나 등 캐릭터를 맡아 개그맨 오해를 받았지만 전혀 속상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정상훈 결혼을 기혼으로 2012년 9월 지금의 아내 박은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10살 차이이며 아내 직업 금융업계 종사자라고 하네요. 정상훈 박은혜 부부의 러브스토리를 알아봤습니다. 과거 아내 박은혜가 배우 정상훈 팬이었고 싸이월드 쪽지로 정상훈에게 대시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공연장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 당시 아내 박은혜 나이가 25살이라 아내 부모님이 반대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연스럽게 아이가 생겼고 속도위반을 하면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내 박은혜 사진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정상훈은 결혼 후 정말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첫째 아들이 태어났지만 1년동안 수입이 없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연기를 접고 장사를 하려고 한 적도 있었지만 그때 배우를 포기했으면 크게 후회했을 것 같다고 합니다. 인기를 얻고 가장 좋은 것은 돈이라고 하는데요. 지금은 너무 잘돼서 좋고 아내 박은혜에게 정말 고맙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정상훈이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회산고, 영어완정정복, 전설의 고향, 결정적 한방, 덕혜옹주, 데시벨, 두번할까요, 썬키스 패밀리, 배반의 장미, 흥부, 배반의 장미, 로마의 휴일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장길산, 그린로즈, 남자가 사랑할 때, 안녕 프렌체스카, 황진이, 거침없이 하이킥, 초인시대, 오늘부터 사랑해, 운빨로맨스, 품위있는 그녀, 질투의 화신,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 바람피는 죽는다, 산후조리원, 놓지마 정신줄, 리갈하이, 보그맘, 데릴남편 오작두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인생술집, 냉장고를 부탁해, 무한도전 웨딩 싱어즈,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편, 복면가왕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정상훈의 프로필 정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아내 아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