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모델 최현준 프로필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1. 9. 14. 21:15

모델 최현준 프로필 과거얼굴

모델 최현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인 모델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모델 최현준의 프로필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모델 최현준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현준, 국적 한국, 1999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네요. 소속사 고스트에이전시로 경력 사항은 2021년 2022 Saint Laurent Mensweaar Collection 모델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카이스트 공대이며 키 184cm,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최현준 직업 모델로 현재 4개월차 모델이라고 합니다. 신인 모델이지만 2021년 7월 15일 명품 브랜드 '생로랑 2022 봄 여름 멘스 컬렉션'에서 한국 남자 모델 최초로 데뷔를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현준은 '생로랑 멘스컬렉션' 무대에 올랐을 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전율을 느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국 여자 모델 중에서는 모델 최소라, 신현지 등 국내 톱클래스 여자 모델만 런웨이에 섰고 한국 남자모델은 최현준이 런웨이에 처음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모델 최현준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외모와 스키니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특히 신비로운 동양미, 중성적인 이미지가 매력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런웨이 무대에서는 임팩트 있는 위킹과 완벽한 핏을 자랑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톱모델과 어깨를 나란히 서면서 더욱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뛰어난 영어 실력을 가지고 있어 글로벌 모델로 외국에서 더욱 활발히 활동을 할 것 같습니다.

 

모델 최현준은 과거 고등학교 시절부터 모델 일을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모델 꿈을 키우게 된 계기는 패션 센스가 좋은 같은 반 친구를 보면서 꿈을 키줬다고 하네요. 보수적인 집안 분위기 때문에 쉽지 않았지만 1년 전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되었고 룩북 촬영 등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목표는 기성복보다 오트 쿠튀르 무대, 예술적인 무대에 많이 오르는 것이라고 하네요. 모델은 자신한테 정말 엄격해야 하는 직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모델 최현준은 '2022 생로랑 봄여름 멘스 컬렉션' 무대에 오르게 된 계기는 쇼를 서기전까지 많은 과정이 있었고 한 브랜드에서 최현준을 보고 싶다고 먼저 연락이 와 파리로 갔다고 합니다. 파리를 체류하는 도중 현재 계약되어있는 현지 회사를 만났고 우연히 2022 봄여름 멘스 컬렉션 무대에 설 기회에 생겼다고 하네요. 최현준은 모델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스펙이 별로 없었는데 2022 봄여름 멘스 컬렉션 무대에 설 기회가 생긴 것은 운이 좋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돠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최현준의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