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공명 프로필 나이 가족 복근

1오늘의 정보1 2021. 9. 10. 22:55

공명 프로필 나이 가족 복근 제대

배우 공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매니저와 함께 나와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홍천기'에서 양명대군 이율 역을 맡으며 새로운 도전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공명의 프로필 정보 나이 집안 복근 군대 제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졸업사진을 한 번 보실까요?

 

먼저 배우 공명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동현, 국적 한국, 1994년 5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며 키 183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김도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토평초등학교, 구리중학교, 토평고등학교,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로 2013년 웹드라마 방과후 복불복 시즌1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 별명 맹이, 공맹, 아주버님, 고명, 도현 등이 있다고 합니다.

 

공명 직업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6년 드라마 '혼술남녀'에서 귀여운 연하남 진공명 역을 맡으며 제대로 주목을 받았으며 2019년에는 영화 '극한직업'에서 막내 형사 재훈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코믹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영화 '극한직업'은 천만 관객을 돌파하였고 공명은 제55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신인연기상 후보에 올랐다고 하네요. 영화 '극한직업'에 나오면서 연기 호평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9년 제24회 춘사영화제 신인남우상 수상을 했습니다.

 

공명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어깨 골격이 넓어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친동생 김동명은 아이돌 그룹 가수 NCT '도영'이라고 합니다. 형제 모두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며 미소가 많이 닮았습니다. 닮은 듯 다른 매력으로 각자 분야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공명 도영 형제는 SNS 라이브 방송 등에서 서로 돈독한 애정을 보여줬고 평소 우애가 깊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특히 공명은 동생 바보로 불리며 남동생 도영을 많이 좋아한다고 하네요.

 

공명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2016년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우 '정혜성'과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달달 케미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사실이 아니며 정혜성이 말하기를 공명과 친한 친구 사이라고 했습니다. 공명의 이상형은 함께 운동을 즐길 수 있고 말이 통하는 여자라고 하는데요. 자신이 운동을 좋아하고 레저를 즐기다보니 레저를 같이 즐길 수 있는 분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공명은 평소 먹는 것은 좋아하나 요리는 못 한다고 합니다. 평소 주당으로 주량은 소주 기준 5병~6병이라고 하네요. 막걸리는 잘 안 맞고 김치전에 맥주 마시는 것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드라마 '홍청기'에서 맡은 양명대군 캐릭터를 위해 촬영 전에 서예, 그림 등을 배웠다고 하네요. 항상 캐릭터를 위해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는데 이번 캐릭터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연극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공명의 프로필 정보 나이 집안 복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