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나는 솔로 2기 결혼커플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9. 2. 23:14

나는 솔로 2기 결혼커플 인스타?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2기가 드디어 시작했습니다. 1회에서는 출연자 얼굴 공개와 남녀 만남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결혼 예정 커플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2기의 결혼커플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나는 솔로 1기에서는 실제로 결혼커플이 나와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나는 솔로 2기에도 사돈을 맺는 커플, 결혼 예정 커플이 나와 또 한 번 놀라움을 줬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1기 결혼커플은 바로 영숙, 영철로 두 사람은 초반부터 서로에게 매력을 느낀 것 같습니다. 마지막 선택에서는 서로 선택하지 않았고 영철은 '정순'을 선택했고 영숙은 아무도 선택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다시 커플이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시고르써린'을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 수 7.72천명이라고 하네요. 콘텐츠는 결혼 생활, 신혼여행, 결혼식, 일상 브이로그, 맛집 먹방 등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2기의 쵤영지는 경상남도 거제도라고 합니다. 푸른 바다가 너무 아름답네요. 나는 솔로 2기 출연자는 남성 6명, 여성 5명으로 각기 서로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자기 소개를 하지 않아 직업, 나이, 학력, 고향, 집안 부모님, 키 등 프로필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고 닉네임은 영철, 영호, 영식, 정수, 종수, 영수, 정순, 순자, 영자, 영숙, 정숙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남자, 여자 출연자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간단한 프로필 직업, 나이 등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밑에서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를 알려드릴게요.

 

나는 솔로 2기에서 출연자들의 간단한 정보를 알려줬습니다. 결혼 준비를 갖춘 정순, 자기관리가 뛰어난 순자, 아름다운 얼굴, 상큼한 미소를 자랑하는 정순, 솔직한 반전 매력을 가진 영자, 리액션 장인 영숙, 캐나다 유학파 동국대학교 예술경영석사 종수, 첫인상 선택에서 여성에게 몰표를 받은 의자왕이 된 영수, 대구 남자 영호, 부산 출신으로 과거 직업 직업군인이며 용감한 시민상을 받았다고 하는 영철, 치과의사 영식, 개그맨 이용진 닮은꼴 남자 정수라고 합니다. 첫인상 투표 성적은 현재 여성 출연자 정순 첫인상 2표, 영자 첫인상 2표, 순자 첫인상 1표, 남성 출연자 영수 5표라고 하네요.

 

나는 SOLO 2기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2기 참가자들의 인스타 결혼커플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