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전소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1오늘의 정보1 2021. 8. 14. 21:08

전소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가수 전소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훈남 매니저와 함께 일상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매니저와 너무 친해 사촌 오빠 같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전소미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가족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전소미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에닉 소미 다우마, 국적 한국 캐나다 네달란드 삼중국적, 2001년 3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캐나다 온타리오 주 윈저이며 키 172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매튜 다우마, 어머니 전선희, 여동생 전 에블린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미동 초등학교, 청담 중학교,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이라고 하네요.

 

전소미 직업 가수로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였습니다. 포지션 센터, 서브보컬이며 최근에 솔로 가수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솔로 가수 활동을 하면서 직접 작사, 작곡을 하고 뮤직비디오, 노래, 안무, 스타일링 등을 참여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2013년 예능 프로그램 '출발 드림팀'에서 미동초등학교 태권도 시범단으로 나왔습니다. 그 당시 출연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이국적인 얼굴을 자랑하고 있는데 네덜란드계 캐나다인 아빠, 한국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나 혼혈이라고 합니다. 전소미는 장녀로 여동생이 있습니다. 동생 에블린과는 나이차이 8살 차이라고 사이가 너무 좋다고 하네요.

 

전소미는 혼혈이라는 이유 때문에 과거 어린 시절 놀림을 많이 당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성형 수술까지 생각했지만 지금은 자신의 외모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최근 다이어트로 스키니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태권도 공인 4단으로 초등학교 시절부터 태권도를 배웠고 지금은 필라테스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자신이 증흑적이라 자신이 가고 싶으면 따라와 주는 남자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전소미는 과거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참가하여 최종 1위가 되었습니다. 최종 1위가 되면서 걸그룹 'I.O.I' 멤버가 되었고 활발히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수입에 대해 말을 했는데요. 한 달 수입은 부모님께 좋은 신발을 사드릴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전소미 매니저는 인맥왕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이돌 그룹 빅뱅 지드래곤과 친분이 있다고 하네요. 지드래곤이 지인에게 주기 위해 88컬레를 만들었는데 그 신발을 전소미 매니저가 들고 있다고 합니다. 매니저는 연예인 뺨치는 패션 센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소미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꽃길만 걷자가 있으며 영화 출연작 국제시장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배틀트립, 비정상회담, 문제적 남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냉장고를 부탁해, 프로듀스 48, 놀면 뭐하니, 정글의 법칙, 아는형님, 런닝맨, 코미디 빅리그, 심야괴담회, 문명특급 컴눈명 스페셜 등에 나와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전소미의 과거얼굴 몸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