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정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가수 임정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음악 예능 싱투게더2, 비긴어게인, 라이브 온 언플러그드 등에 나와 폭팔적인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임정희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임정희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임정희, 국적 한국, 1981년 5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5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백암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P&B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05년 엠넷 KM 뮤직비디오 페스티벌 신인솔로상, 2005년 골든디스크상 신인상, 서울특별시 주최 고등학생 가요경연대회 대상이 있습니다.

 

임정희 직업 교수 겸 가수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가수 데뷔 전 홍대에서 버스킹을 하던 시절이 있는데 그 당시 '거리의 디바'로 불렸다고 합니다. 2005년에는 데뷔 곡부터 히트를 치면서 광고 모델뿐 아니라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수상을 했습니다. 히트곡은 뮤직 이즈 마이 라이프, 사랑아 가지마, 시계태엽, 사랑에 미치다, 흔적, 눈물이 안났어 등이 있다고 하네요. 이후 미국 활동을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미국 진출 실패를 했다고 합니다. 2008년 한국으로 돌아와 한국에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2015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굴러온 복덩어리, 포기금지라는 가명으로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임정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대단한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 같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가수 '케이윌'과 결혼설이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사실이 아니며 임정희는 케이윌이 목소리도 좋고 성격도 좋지만 자신의 스타일은 아니라고 했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할리우드 배우 '조지클루니'라고 하는데요. 다정다감한 편안한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임정희는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박진영, 방시혁을 처음 만났던 당시라고 합니다. 박진영, 방시혁 두 프로듀서의 지원 아래에서 본격적으로 음악 활동을 했습니다. 박진영, 방시혁을 만난 것이 터닝 포인트가 되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GOD '김태우'와 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태우는 소속사 대표이자 친구로 무한 긍정 에니지로 응원해줬다고 하네요. 김태우와 20년지기로 소속사에 합류할 수 있게 제안을 했고 지금도 절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임정희도 음악을 직업으로 삼을 수 있어서 정말 좋다고 하네요.

 

임정희는 3년 5개월만에 컴백을 했습니다. 공백기를 가진 이유는 어떤 음악을 할 지 고민을 했고 고민하는 시간이 길어져 공부을 했다고 합니다. 학생들도 가르치면서 대학원 음악 공부를 하는 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한 달 수입에 대해서는 배달음식 눈치 안 보고 마음껏 시켜 먹을 정도이며 제자들 피자 마음껏 사줄 수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임정희의 과거얼굴 결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