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수 자두 프로필 남편 지미리

1오늘의 정보1 2021. 8. 4. 22:08

가수 자두 프로필 남편 지미리

가수 자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남편 지미리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고기국수 가게, 김밥 가게에 가서 시식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자두는 과거 김밥을 끊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자두의 남편 지미리 직업 나이 등 다양한 정보와 남편 지미리의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결혼식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자두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덕은, 국적 한국, 1982년 5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전동이며 키 158cm, 몸무게 43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 남동생 1명, 남편 지미 리,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선정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중퇴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제이아미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1년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고양 국제 꽃박람회 홍보대사, 인터넷 쇼핑몰 자두네두야두 운영, 그룹 더 자두 멤버 등이 있습니다.

 

자두 직업 가수, 뮤지컬 배우, 탤런트로 과거 2인조 혼성그룹 '더 자두' 멤버였습니다. 가수 '강두'와 함께 '더 자두' 그룹을 결성했고 코믹한 노래와 개성있는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히트곡은 대화가 필요해, 김밥, 놀자, 잘가 등이 있다고 하네요. 가수 '강두'는 본명 '송용식'이란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했고 가수 자두는 가수 '함석환'과 그룹 '더 자두' 2기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자두는 공백기 시절에 사기당해 그동안 벌어놨던 전재산을 날렸다고 합니다. 그러나 공백기 동안 뮤지컬에 도전하였고 힘들어하는 분들에게 위로가 되는 노래를 부르고 싶었다고 하네요. 가수 자두는 뮤지컬 '온에어' 시즌2에서 라디오 작가 우아미 역을 맡았습니다.

 

가수 자두는 2013년 재미교포 지미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지미리 직업은 교회 목사이며 나이차이 6살 차이라고 하네요. 자두 지미리 부부는 서로 말도 통하지 않은 상태로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 날로 좋아지는 번역기가 결혼 생활에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 지미리와 결혼을 하게 된 계기는 교회 성도로 있다가 발전하게 되었고 남편이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줘서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두는 과거 법적으로 얽혀도 보고, 속임도 당하고, 착취도 당하면서 인생에서 많이 힘들 시기에 그때 남편 지미리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연애 시기에는 남편 지미리의 한 달 수입이 30만 원 정도였고 자두도 빚도 지고 소송도 있어 힘들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없으면 없는 대로 즐겁게 생기면 베풀면서 누리는 것을 많이 배웠다고 합니다.

 

가수 자두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귀엽고 깜찍한 모습입니다. 과거 눈,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으며 2002년 이후로는 성형 수술을 한 적이 없다고 하네요. 신앙생활을 하면서 마음이 많이 차분해지고 주당이었는데 술을 멀리 했더니 살이 빠졌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비결은 술을 멀리해야 한다고 하네요.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두는 과거 2007년 개그맨 '엄승백'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08년 결별 기사가 났고 전남친 엄승백과 결별 사유는 각자 활동으로 많이 바빠 친구 사이로 남게 되었습니다.

 

가수 자두는 과거 가수 '강두'와 불화가 있었다고 합니다. 과거 그룹 활동 시절에 강두가 방송 펑크를 많이 냈다고 하네요. 대기실에 있을 때도 두 사람은 서로 대화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강두는 그 당시 대기실이 북적거리고 혼자 음악을 듣고 만화책을 보는 것을 좋아했고 사실 자두와 문제가 전혀 없었다고 하네요. 지금 생각하면 좀 미안하다고 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6년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에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자두의 남편 지미리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