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영현 프로필 나이 남편 딸

1오늘의 정보1 2021. 8. 2. 20:34

이영현 프로필 나이 남편 딸

가수 이영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9년 차로 결혼 생활, 육아, 다이어트 등을 이야기한다고 하네요. 남편은 이영현의 매니저 일을 하고 있고 집에서는 아이 매니저 일까지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영현의 프로필 나이 남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남편 사진부터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이영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영현, 국적 한국, 1981년 12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5cm, 몸무게 62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동생, 남편,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진명여자 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계열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에이치오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2003년 빅마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00년 강변가요제 특별상 수상이 있습니다.

 

이영현 직업 작곡가 겸 가수이며 4인조 그룹 '빅마마' 멤버입니다. 폭팔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로 히트곡은 체념, 연, 체념 후, 사랑해서, 그날의 우린, 그 겨울, 조금씩 멀어지네요. 미안해 사랑해서 등이 있습니다. 먼저 빅마마 멤버로 그룹 활동을 하다가 년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17년 활동 중단을 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임신 기간에 과체중으로 임신성 당뇨 진단을 받았고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둘째 아이를 갖게 될 때 똑같은 경험을 반복하고 싶지 않아 제대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0년 9월 3년 공백기를 깨고 방송 복귀를 했습니다. 다이어트 후 몸무게 33kg를 감량했고 날씬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영현은 2013년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은 이영현의 과거 빅마마 활동 당시 매니저였고 지금 직업도 이영현 매니저라고 합니다. 자녀는 딸 1명인데 애교가 많고 남편과 함께 노는 모습을 보니 정말 먹지 않아도 배가 불렀다고 하네요. 딸 1명이라 너무 이기적으로 자랄까 봐 걱정이며 빨리 둘째를 낳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후 좋은 점은 의지할 곳이 생긴 것이라고 합니다. 편하게 남편에게 기댈 수 있는 버팀목이 생겨 너무 좋다고 하네요. 남편과 연인이 된 계기는 과거 지방 스케줄을 가면 차로 이동을 하는데 이영현은 조수석에 앉았다고 합니다. 차안에서 남편과 대화가 한 번을 끊기지 않고 이어져 신기했고 호감도 생겼다고 하네요.

 

이영현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비주얼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을 자랑했습니다. 최근에는 다이어트를 해서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원래 어린 시절부터 날씬해 본 적이 없었으며 체중감량을 자주 했지만 요요가 왔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관리를 했고 9개월 지난 지금도 요요가 오지 않았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후 건강이 좋아졌고 삶에 에너지도 넘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비결은 매일 3kg 아령을 들고 계단을 올라갔으며 규칙적인 생활과 따뜻한 물 마시기, 업체의 도움을 받았다고 하네요.

 

최근 9년 만에 여성 4인조 그룹 '빅마마'가 재결합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뭉치니 신경 쓸 것이 많으나 호흡은 몸이 기억을 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뭉칠 기회가 몇 번 있었으나 타이밍이 안 맞아 어려웠다고 합니다. 이번에 딱 타이밍이 맞았고 빅마마 모두 40대가 되어 이번에 안 뭉치면 못 뭉칠 거 같아서 재결합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빅마마 4명 모두 교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영현은 빅마마 시절부터 솔로곡은 작사, 작곡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콘서트, 신곡 활동,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빅마마 이영현의 나이 남편 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박민혜 남편 딸

빅마마 박민혜 남편 딸? 빅마마 박민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빅마마 멤버 신연아, 이주영, 이영현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멤버들과 함께 멋진 무대를

dkqenfwkqk.tistory.com

 

 

빅마마 이지영 인스타 남편

빅마마 이지영 인스타 남편? 빅마마 이지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해체 후 9년만에 재결합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번에 빅마마 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