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혜리 프로필 나이 이혼 전남편

1오늘의 정보1 2021. 8. 1. 21:04

김혜리 프로필 나이 이혼 전남편

배우 김혜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슈돌'에서 방송인 '사유리'와 아들 '젠'을 만난다고 하는데요. 싱글맘들의 솔직한 대화를 나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혜리의 프로필 정보 나이 이혼 전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움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혜리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혜리, 국적 한국, 1969년 12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이며 키 167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조수비, 자녀 딸 강예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여의도 초등학교, 여의도 중학교 전학, 윤중 중학교, 여의도여자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SH미디어코프로 데뷔 시기는 1988년 미스코리아 선이라고 하네요.

 

김혜리 직업 영화배우로 과거 1988년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미스코리아 선에 당선이 되면서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태조왕건, 장미의 전쟁, 신돈, 어머님은 내 며느리, 비켜라 운명아 등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고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항상 연기를 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소중하고 감사다고 하네요. 특히 사극 드라마에 자주 출연했는데 왕비만 4번째라고 합니다. 여자라면 예쁘게 보이고 싶은 게 당연하겠지만 김혜리는 예쁘게 보이기를 거부한다고 하네요. 사극 드라마를 하면서 지금까지 따로 하지 않았던 역사 공부까지 했다고 합니다.

 

김혜리는 2008년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분과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2009년 5월 사랑스러운 딸을 낳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4년 전남편 분와 이혼 소식을 전했으며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하네요. 딸 양육권은 김혜리가 가져가 현재 친딸 강예은과 제주도에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딸 강예은은 엄마 김혜리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그리고 김혜리는 일면식 없는 미혼부 아이를 직접 돌본 선행이 뒤늦게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아이를 돌봤다고 합니다. 김혜리는 너무 많은분들에게 격려, 응원, 칭찬을 받아 감사하고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라며 얼떨떨하고 조금 부끄럽다고 했습니다. 

 

김혜리의 과거 데뷔 초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 얼굴과 비교를 해봐도 이목구비가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꾸준한 운동과 다이어트 식단으로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과거 출산 후 아침드라마에 출연했을 때 통통하게 나왔다고 하네요. 그 당시 아줌마가 됐다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아 운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원래 다리가 휜 편이었는데 요가를 배우면서 다리가 쭉 펴졌고 건강해진 것 같아 만족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배우 '신현준'이 말하기를 김혜리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뛰어난 미모를 자랑해 모든 남학생이 좋아했었다고 합니다.

 

김혜리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질투, 내일은 사랑, 이별없는 아침, 밥을 태우는 여자, 사랑의 찬가, 용의 눈물, 조광조, 세여자, 왕과 비, 태조왕건, 왕의 여자, 나쁜 여자들, 신돈, 바람의 나라, 장미의 전쟁, 어머님은 내 며느리, 천상의 약속, 신데렐라의 네 명의 기사, 사랑은 방울방울, 최강 배달꾼, 비켜라 운명아, 거침없이 하이킥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사의 찬미, 언제나 막차를 타고 오는 사람, 계약 커플, 클레멘타인, 천년호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혜리의 이혼 전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아름다운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