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정환 펜싱선수 김정환 프로필 아내 사진

김정환 펜싱 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0 도쿄올림픽' 펜싱 사브르 단체전 경기에서 금메달 획득을 했습니다. 뛰어난 펜싱 실력과 무서운 열정으로 감동을 주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표팀 선수 김준호, 구본길, 오상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정환 펜싱 선수의 프로필 나이 아내 변정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아내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펜싱 선수 김정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정환, 국적 한국, 1983년 9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초구이며 키 178cm, 몸무게 64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변정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신동 초등학교, 신동 중학교,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 국민대학교 체육대학원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팀 국민체육진흥공담으로 경력 사항은 제32회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 남자 펜싱 국가대표, 제18회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남자 펜싱 국가대표, 제31회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대한민국 남자 펜싱 국가대표 등이 있습니다.

 

김정환 직업 펜싱선수로 현재 대한민국 국가대표 펜싱 선수입니다. 종목 펜싱, 주종목 사브르이며 세계 랭킹 위라고 하네요. 김정환은 한국의 전설적인 펜싱 사브르 선수로 2004년부터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선발이 되었습니다. 과거 '2012 런던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하고 '2016 리우데자네리우 올림픽' 개인전에서 동메달 획득을 했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세계선수권대회'에서 한국 사상 최초 개인전 단체전 2관왕을 하면 선수 은퇴를 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2021년 '2020 도쿄 올림픽'에 참가하게 되었고 개인전 동메달, 단체전 금메달 획득하며 한국 펜싱 최초 3연속 올림픽 메달리스트가 되었다고 하네요.

 

김정환 펜싱 선수는 과거 중학교 2학년 시절 체육선생님 권유로 펜싱을 했다고 합니다. 주니어 시절에 유망주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22살 나이 국가대표로 선발되었습니다. 펜싱을 포기하려고 했지만 아빠 서범석의 지지와 격려로 포기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후 다시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되었고 2010년에는 '2010 광저우 아시안 게임' 단체전 경기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면서 다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경기를 하면서 강렬한 리액션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점수를 득점하면 몸을 던지거나 큰소리를 낸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실제 성격은 과묵하다고 합니다.

 

김정환 펜싱 선수는 2020년 9월 스튜어디스 여자친구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만나게 된 계기는 2019년 소개팅을 했다고 합니다. 아내 변정은 사진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자녀, 임신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김정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 같네요. 그럼 앞으로도 예능 프로그램,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펜싱 김정환 선수의 아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