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윤현지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7. 29. 18:01

윤현지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유도선수 윤현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0 도쿄올림픽' 준결승에서 세계 1위 프랑스 마델레이니 말롱가에게 반칙패를 당해 결승 진출 실패를 했습니다. 이제 동메달 결정전에 출전하다고 합니다. 결정전에서 동메달 응원하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도 윤현지 선수의 과거얼굴 인스타 랭킹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유도 선수 윤현지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윤현지, 국적 한국, 1994년 2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철원군이며 키 175cm, 몸무게 78gkg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철원여자 중학교, 철원여자 고등학교, 용인대학교이며 소속팀 안산시청이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2021년 제32회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 여자 유도 국가대표이며 수상 내역은 2021년 아시아 오세아니아 유도 선수권대회 여자 78kg급 금메달, 2020년 텔아비브 그랑프리 여자 78kg급 동메달 등이 있습니다.

 

윤현지 직업 유도선수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입니다 종목 유도이며 주종목 -78kg, 세계 랭킹 23위라고 하네요. 뛰어난 유도 실력을 가진 선수로 2018년 전국체육대회에서 1위를 하였고 2019년 아시아 오세아니아 유도선수권대회에서 3위를 했습니다. 2019년 홍콩 아시아 오픈에서는 1위를 한 선수로 꾸준히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대회에서 어깨를 다쳐 수술을 한 적도 있습니다. 부상과 재활을 힘든 시기를 겪었지만 노력하여 한국 국가대표로 발탁되었다고 하네요.

 

윤현지의 화보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 탄탄한 복근이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과 멋진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평소 취미는 독서, 그림그리기이며 자신의 장점은 170cm이 넘는 큰 키라고 하네요. 또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과거 15살 때 유도를 시작했고 유도를 하게 된 계기는 유도 지도자 선생님들에게 스카우트 제의를 받았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내성적인 성격 때문에 유도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지만 유도선수들의 훈련 모습을 보고 매력을 느꼈다고 하네요.

 

윤현지 선수는 유도에 흥미를 느끼고 자신이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아 유도장에 찾아가 유도를 한다고 했습니다. 유도선수가 되었고 지금도 걸크러쉬한 모습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2020 도쿄올림픽에서 조금의 후회도 남기지않고 돌아 오겠다고 했는데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예능 프로그램,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유도 윤현지 선수의 과거얼굴 인스타 랭킹 집안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