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구선수 김희진 프로필 긴머리 연봉

김희진 배구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0 도쿄올림픽' 배구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뛰어난 배구 실력으로 대한민국 케냐 경기에서 승리를 했다고 하네요. 다음 경기 일정은 7월 29일 도미니카공화국과 경기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희진 배구선수의 긴머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긴머리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구선수 김희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희진, 국적 한국, 1991년 4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영도구이며 키 185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김정곤, 어머니 김성호, 오빠 김홍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상리 초등학교 전학, 추계 초등학교, 서울중앙여자 중학교, 서울중앙여자 고등학교, 국제사이버대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 구단 화성 IBK기업은행 알토스로 프로 입단은 2010-11 V리그 신생팀 우선지명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연봉 정보는 3억 원, 옵션 5000만 원이며 수상 내역은 2019 아시아여자선수권대회 동메달, 2016 리우올림픽 5위,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금메달, 2012 런던올림픽 4위 등이 있습니다.

 

김희진 직업 배구선수로 대한민구 국가대표 선수이며 포지션 라이트, 센터라고 합니다. 과거 초등학교 4학년 시절 다이어트를 하려고 육상부 높이뛰기 선수 활동을 했고 2003년 소년체육대회 높이뛰기에서 우승도 했습니다. 6학년 시절에는 소년체전에서 높이뛰기로 금메달 획득을 하면서 배구부, 농구부에서 러브콜을 받았다고 하네요. 김희진 아빠는 배구를 권했고 중학교 시절부터 배구를 시작했습니다. 중학교 3학년 시절 봄철대회에서 최우수 선수가 되었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청소년 대표로 뽑혀 2008년 세계 주니어 선수권대회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희진은 과거 연경신 김연경 선수의 뒤를 잇는 '제2의 김연경'이라는 수식어가 생겼고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김희진 배구선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멋진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뛰어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과거 중학교 시절부터 큰 키와 파워로 주목을 받았고 지금은 잘생긴 이목구비가 주목을 받아 '존잘'이라는 별명도 생겼다고 합니다. 긴머리도 잘 어울리지만 특히 숏컷 헤어스타일이 잘생긴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하네요. 그리고 높이뛰기 선수 활동을 하다가 배구로 전향했기 때문에 점프력이 좋고 스파이크 높이, 블로킹 높이가 모두 높은 편이라고 하네요. 스파이크 높이가 300cm, 블로킹 높이가 295cm 이라고 합니다. 또 평소 힘이 좋고 완력이 좋아 자기 몸무게 이상을 들어올릴 정도로 힘이 세다고 합니다.

 

김희진 배구선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깔끔한 스타일에 자신보다 어깨가 넓고 덩치가 있고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키는 자신보다 조금 작아도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희진 엄마는 테니스선수, 김희진 아빠는 육상선수 출신이라고 하는데 부모님께 운동신경을 물려봤은 것 같습니다. 친오빠와는 나이차이 10살 차이로 오빠에게 사랑 그럼 앞으로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구 김희진 선수의 긴머리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양효진 프로필 성형 남편 인스타

배구선수 양효진 프로필 성형 남편 인스타 배구선수 양효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구선수 김수지, 오지영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dkqenfwkqk.tistory.com

 

박정아 프로필 연봉 인스타

배구선수 박정아 프로필 연봉 인스타 배구선수 박정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0 도쿄올림픽' 배구 여자 예선a조 경기에서 우승을 했습니다. 한일전 경기로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