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영식 탁수선수 프로필 결혼 여동생

정영식 탁구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0 도쿄 올림픽' 탁구 단식 16강 경기에서 우승을 했습니다. 4-1로 승리하여 8강에 진출한다고 하네요. 뛰어난 탁구 실력으로 금메달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영식 탁구선수의 프로필 정보 결혼 여동생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가족, 여동생 정여원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탁구선수 정영식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영식, 국적 한국, 1992년 1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 의정부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7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정해철, 어머니, 동생 정여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의정부 초등학교, 내동 중학교, 중원 고등학교, 대림대학교 스포츠지도학과이며 소속팀 미래에셋대우 토네이도 탁구단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제32회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 남자 탁구 국가대표, 미래에셋증권 탁구단, 제18회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남자 탁구 국가대표, 제31회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대한민국 남자 탁구 국가대표, 제28회 광주 하계 유니버시아드대회 국가대표, 제16회 광저우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남자 탁구 국가대표, 대주증권 탁구단 토네이도 등이 있습니다.

 

정영식 직업 탁구선수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입니다. 종목 탁구이며 전형 오른손, 쉐이크핸드 올라운드라고 하네요. 김택수 감독의 수제자로 국내 선수 중 백핸드가 가장 뛰어나다고 합니다. 과거 5살 나이 때 아빠를 따라 라켓을 잡게 되었고 초등학교 시절에 본격적으로 탁구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는 동급생 중 최고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아빠 정해철은 아마추어 탁구선수 생활을 10년정도 했는데 고드학교 시절 탁구를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장애인 보호장구 맞춤제작을 하는 일을 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군대 정보는 2019년 8월 상무에 입대를 하였다고 합니다.

 

정영식 탁구선수의 친동생 정여원은 연극 배우라고 하는데요.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영식 선수의 기사에서는 여동생 이름이 '정영주'라고 나와있습니다. 정영식도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남매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뛰어난데 부모님 얼굴을 많이 닮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인 것 같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습니다.

 

정영식 탁구선수의 수상 내역을 살펴봤습니다. 2018 제18회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탁구 남자 단체전 은메달, 2018 세계탁구선수권대회 남자 단체전 동메달, 2016 제70회 전국남녀 종합탁구선수권대회 남자 단식 우승, 2016 ITTF 월드투어 그랜드 파이널 남자 복싱 우승, 2016 국제탁구연맹 월드투어 크로아티아오픈 남자 복식 2위, 2016 세계탁구선수권대회 단체전 남자부 동메달, 2015 아시아탁수선수권대회 남자 복신 은메달 등 수많은 수상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탁수 정영식 선수의 결혼 여동생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한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