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지혜 프로 나이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6. 21. 22:31

이지혜 프로 나이 인스타?

이지혜 프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미녀 골퍼 강다나, 최예지, 서주현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프왕 멤버들과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펼친다고 하네요. 그리고 골프왕 출연진들과 좋은 케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지혜 프로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지혜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지혜, 국적 한국, 1991년 12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키 164cm, 혈액형 B형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10년 8월 KLPGA 입회, 회원번호 S1226이라고 하며 학력, 고향,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현재 유튜브 채널 '이뿌로 TV'를 운영하고 있는데 2021년 6월 21일 기준 구독자수 2.79만명이라고 하네요. 콘텐츠는 골프 레슨, 일상 브이로그, 먹방 등 주로 골프 관련 콘텐츠라고 합니다.

 

이지혜 직업 프로 골퍼이며 뛰어난 골프 실력과 아름다운 비주얼로 미녀 골퍼로 불리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골프 연애 예능 프로그램 '러브샷'에 나와 개그맨 송병철, 셰프 오스틴강, 가수 앤디, 남태현, GOD 손호영 등과 달달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유치원 어린 시절부터 태권도를 9년정도 했지만 솔직하게 비전과 대학을 가기 위해 골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 시절부터 골프를 시작해 20살 나이에 프로를 땄다고 하네요. 프로 준비 시절에는 새벽 4시에 기상하여 엄청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이지혜 프로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아름다운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연예인 뺨치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완벽한 비율, 뛰어난 몸매로 화보 모델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당연히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러브샷'에서는 가수 '남태현'과 러스샷 3대 우승 커플이 되었습니다.

 

이지혜 프로는 유튜브 채널 '주간이상준' 연애의맛대맛4 코너에서 개그맨 '이상준'과 25분간 진짜 소개팅을 했습니다.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지혜가 말하기는 스포츠는 멘탈 싸움이라고 했습니다. 현재 골프 레슨 위주로 하고 있으며 스크린 골프도 친다고 하네요. 이지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보면 개인레슨, 필드레슨, 레슨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동명이인 이지혜 프로가 있는데 1983년 이지혜 골퍼는 다른 사람이며 골프왕에 출연한 이지혜 프로는 골프렵회에서 이지혜C로 구분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지혜 프로의 유튜브 채널에서 솔직담백한 모습과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포츠 프로그램 골프존 더라이벌, 주간이상준, 골프존 코스매니저, 러브샷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이지혜 프로의 나이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