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하균 프로필 나이 결혼 여자친구

배우 신하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맨 유재석, 조세호와 케미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드라마 '괴물'에서 이동식 역을 맡으며 2021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하균의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먼저 영화배우 신하균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신하균, 국적 한국, 1974년 5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이네요. 키 175cm, 몸무게 67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은 서울목동초등학교, 태릉중학교, 태릉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신혜선, 외조카 은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서울특별시 중랑구가 고향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로 1998년 영화 '기막힌 사내들'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군대 정보는 육군 제5포병여단로 장갑차 조종수로 복무를 했다고 합니다.

 

신하균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첫 데뷔부터 주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2000년에는 박찬욱 영화감독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에서 북한국 병사로 나와 제대로 얼굴을 알렸으며 2002년에는 박찬욱 감독 영화 '복수는 나의 것'에 청각장애인 류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로 승승장구하였고 의사, 국회의원, 경찰, 킬러, 용의자, 노인, 군인, 협상전문가 등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했습니다. 대단한 연기력으로 2011년에는 KBS 연기대상 대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하균은 자신의 연기에 대해 엄격한 편으로 자신이 한 번도 연기를 잘 한다고 생각한 적이 없다고 하네요.

 

신하균의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과거 영화 '복수의 나의 것' 상대 배우였던 배우 '배두나'와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이후 결별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2016년 8월에는 배우 '김고은'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은 스킨스쿠버 동호회에서 만나 연인 사이라고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7년 3월 연애 8개월만에 결별을 했습니다. 전여친 김고은과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바쁜 스케줄로 사이가 소원해졌다고 하네요. 배우 '김고은'과 열애설 당시 17살 나이차이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밝고 애교가 있는 분이 좋다며 특별한 건 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에 대한 솔직함 생각을 밝혔는데 낮가림 많은 성격 때분에 여자 만나는 것도 힘들다고 하네요. 지금 생활에 만족은 하지만 포기까지는 아니라고 했습니다.

 

신하균의 외조카 은영은 아이돌 걸그룹 가수로 브레이브걸스 1기 멤버였다고 합니다. 2011년 브레이브걸스로 데뷔를 하였으나 2014년 그룹 탈퇴를 했다고 하네요. 외조카 은영은 최근 2021년 5월 30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골프, 등산, 스노우보드, 자전거 타기, 스킨스큐버를 좋아하고 스킨스쿠버 자격증도 있다고 합니다. 또 평소 장난감도 좋아하고 손으로 뭘 하는 걸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건담 프라모델, 레고, 에니메이션 피규어 등에 돈을 많이 쓰는 편이라고 하네요. 특히 배트맨, 조커 관련 장난감을 거의 다 있다고 합니다. 장난감을 보고 있으면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진다고 했습니다. 

 

신하균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 반칙왕, 킬러들의 수다, 묻지마 패밀리, 서프라이즈, 지구를 지켜라, 화성으로 간 사나이, 우리 형, 박수칠때 떠나라, 웰컴 투 동막골, 친철한 금자씨, 예의없는 것들, 아들, 더 게임, 박쥐, 카페 느와르, 퀴즈왕, 런닝맨, 도둑들, 고지전, 빅매치, 순수의 시대, 올레, 악녀, 극한직업, 선물, 앵커, 바람바람바람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좋은 사람, 위기일발 풍년빌라, 브레인, 내 연애의 모든것, 미스터 백, 나쁜형사, 영혼수선공, 피리부는 사나이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신하균의 나이 결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고은 프로필 실물 과거얼굴 몸매

김고은 프로필 실물 과거얼굴 몸매 배우 김고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라던 바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션가이드로 배우 이지아, 이동욱, 가수 윤종신, 악동뮤지션 이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