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유태웅 프로필 부인 아들

1오늘의 정보1 2021. 6. 14. 23:20

유태웅 프로필 부인 아들

배우 유태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거 기사를 통해 자신을 찾았던 한 여성 시민 기자를 찾는다고 하는데요. 어떤 인연인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태웅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부인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과거 사진부터 아내,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유태웅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유태웅, 국적 한국, 1972년 6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경기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영화과,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연극영화과이며 키 186cm, 몸무게 79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문채령, 자녀 첫째 아들 유재동, 둘째 아들 유희동, 셋째 아들 유재민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로고스필름으로 데뷔 시기는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고향 지역은 독일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1997년 MBC 연기대상 신인상 수상이 있습니다.

 

유태웅 직업 배우로 다양작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과거 2003년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유지광 역을 맡았고 다른 대표작은 감격시대, 불멸의 이순신, 짝, 황금마차 등 수많은 작품이 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드라마 빈센조에서 김석우 역을 맡았고 뛰어난 악역 연기를 보여주면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28년차 배우로 꾸준히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8년부터 2021년까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과장 역임을 했으며 2021년부터는 동양대학교 공연영상학부 교수 역임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제자들과 함께 공연도 하면서 소통을 한다고 합니다.

 

유태웅은 2004년 9월 6일 지금의 부인 문채령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문채령은 교제 3개월 만에 혼전 임신을 했고 임신 4개월 때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유태웅 부인 문채령 직업은 중고등학교 교사이며 1981년 3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라고 합니다. 남편 유태웅과는 나이차이 9살 차이이며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인 문채령과는 예능 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 자기야 백년손님 등에 동반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태웅은 결혼 전 이상형이 자녀 4명을 키울 수 있는 아내였다고 합니다. 아이를 좋아하는 지금의 부인 문채령을 만나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현재 자녀는 아들 3명인데 엄마 아빠를 닮아 훈훈한 외모라고 합니다.

 

유태웅은 과거 독일에서 태어났고 어린 시절부터 어린이 연극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한국으로 귀국하여 한국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혼혈 같은 이국적인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얼굴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평소 운동 신경이 뛰어나 골프, 수영, 스키, 검도를 즐겨하고 카레이싱 실력도 수준급이라고 하네요. 또 아마추어 복싱 헤비급 신인왕을 차지한 적도 있습니다. 과거에는 드라마 아이싱 촬영차 캐나다를 갔는데 코리아 갱들과 싸움이 났다고 합니다.

 

유태웅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오박사네 사람들, 천국의 나그네, 아들의 여자, 종합병원, 짝, 사랑과 결혼, 사랑을 기억하세요, 부자유친, 아이싱, 가슴을 열어라, 별은 내가슴에, 화이트 크리스마스, 진달래꽃 필때까지, 맨발의 청춘, 전설의 고향, 홍길동, 아름다운 선택, 경찰특공대, 황금마차, 여우와 솜사탕, 빙점, 불멸의 이순신, 그여자의 선택, 안녕 프렌체스카, 연개소문, 아이 엠 샘, 왕과 나, 미워도 좋아, 결혼 못하는 남자, 유리의 성, 오 마이 레이디, 제중원, 전우, 역전의 여왕, 아테나 전쟁의 여신, 속아도 꿈결, 태양의 계절, 구암 허준, 삼생이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이프, 튜브, 마차 타고 고래고래, 백프로, 배꼽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유태웅의 부인 아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