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우드 이계훈 프로필 나이 과거 인스타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이계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라우드'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랩 실력과 멋진 무대 매너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최장기 연습생으로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라우드 이계훈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 사진부터 훈훈한 무대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이번 '라우드'에서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피네이션 연습생 무대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싸이가 말하기를 제작사의 손길이 닿은 친구들이 세상에 처음 공개되는 날이라고 했습니다. 먼저 양사 소속사 연습생들의 합동 무대를 보여줬고 JYP연습생 이계훈, 임경문, 아마루는 뛰어난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특히 이계훈은 '라우드'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매력 무대에서는 셔플댄스를 보여줬고 현란한 댄스 실력으로 합격 버튼을 받았다고 합니다. 실력 무대에서는 촬영 D-DAY, 자작 랩 실력과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줬습니다. 이계훈의 라우드 무대는 분당 시청률 8.9%로 최고의 1분의 주인공이 되었다고 하네요.

 

라우드 이계훈 프로필도 살펴봤습니다. 본명 이계훈, 국적 한국, 나이 18살이며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직은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계훈은 2016년 2월 27일 ;JYP 연습생공채 12기 오디션 Final Round'에 JYP 오디션 참가자로 참가하여 1등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1등은 이계훈, 2등은 사카모토 마시로, 3등은 김현서, 지니스타상은 박예진, 에르모소뷰티상은 김보라, 한국연예사관하교상은 김현서, 김보라, 배우정이라고 합니다.

 

라우드 이계훈이 참가한 'JYP엔터테인먼트 공채 오디션'은 2007년부터 시작하였고 공채 오디션 출신 연예인은 아이돌 그룹 2PM 장우영, 피프티앤드 백예린, 갓세븐 주니어, 제이비, 트와이스 정연, 나연이 있습니다. 최종 선발된 상위 3명은 JYP연습생 기회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이후 1등을 한 이계훈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5년간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그리고 라우드 무대에서 자신을 '냉동인간'이라고 표현했고 세상에 저라는 사람을 보여드릴 기회가 이번이 처음이라며 간절함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계훈의 과거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그대로 자라 훈훈한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라우드' 프로그램은 아이돌 그룹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가수 싸이, 박진영이 보이그룹을 만든다고 하네요. 이계훈은 앞으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라우드 이계훈의 과거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