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조우진 프로필 나이 아내 딸

1오늘의 정보1 2021. 6. 13. 19:03

조우진 프로필 나이 아내 딸

배우 조우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생활과 아내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킹 메이커, 외계인이 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우진의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조우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조우진, 국적 한국, 1979년 1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 중구이며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인,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경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과이며 소속사 유본컴퍼니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9년 연극 '마지막 포옹'이라고 합니다.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조우진 직업 연극배우, 뮤지컬 배우,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과거 1999년 배우 데뷔를 하면서 16년 동안 무명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2015년 영화 '내부자들'에서 악역 조상무 역을 맡으며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조상무 캐릭터로 소속사에 들어가게 되었고 드라마 도깨비, 37사기동대, 시카고 타자기, 영화 1987, 국가부도의 날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면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네요. 지금까지 군인, 의사, 은행직원, 도굴전문가, 관리 별장, 정보국 요원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맡아 잘 소화했습니다. 그래서 2018년 제3회 동아닷컴's Plck 캐릭터 다중이상, 2019년 제40회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이 있다고 합니다.

 

조우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병철 닮은꼴 얼굴로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드라마 '도깨비'에도 함께 출연을 했습니다, 조우진은 김병철과 닮았다는 말에 대해 사람 헷갈리겠다며 그럴 때마다 병철이 형을 만나 기분 안 나쁘죠라고 묻는다고 합니다. 김병철 배우와 광고라도 한 번 같이 찍고 싶다고 했습니다. 실제로 두 사람은 드라마 '미스터션샤인'에 함께 출연했고 극 중 꼭 닮은 외모로 쌍둥이 의혹을 받았다고 하네요. 제가 보기에도 친형제 같은 똑닮은 비주얼인 것 같습니다.

 

조우진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입니다. 지금의 아내 분과 2018년 10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얼굴, 아내 정보는 아무것도 알려지지 않았는데 조우진은 일반인 아내 분을 보호하고 싶다고 합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지금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아내에게 항상 노잼이라 타박을 받는다고 합니다. 아내가 기분이 안 좋으면 개인기을 보여줘 기분을 풀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조우진은 재테크를 할 줄 몰라서 아내가 다 관리한다고 합니다. 통장만 자신의 이름이며 아내가 다 관리하고 권한 승인도 아내가 맡고 있다고 하네요. 가정을 꾸리면서 자신에게는 큰 변곡점이 되었고 스스로에게 철 좀 들어야지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조우진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 껍데기, 최종병기 활, 마마, 원더풀 라디오, 관능의 법칙, 내부자들, 방안의 코끼리, 더 킹, 원라인, 리얼, 보안관, 브이아이피, 남한산성, 강철비, 부라더, 1987, 창궐, 국가부도의 날, 어쩌다 결혼, 강철비2 정상회담, 봉오동 전투, 돈, 도굴, 자산어보, 서복, 발신제한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산부인과, 무사 백동수, 닥터진, 마의, 별에서 온 그대, 잘 키운 딸 하나, 결혼의 여신, 돈의 화신, 기황후, 메이컬 탑팀, 구가의서, 구암 허준, 시카고 타자기, 미스터 션샤인, 해피니스, 수리남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조우진의 아내 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야노시호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야노시호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야노시호의 근황 소식은 현재 딸 추사랑과 하와이에서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최근 야노시호의 남편 추성훈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면서 함께 화제가 되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