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재화 프로필 나이 남편 아들

1오늘의 정보1 2021. 6. 11. 23:35

김재화 프로필 나이 남편 아들

배우 김재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FC액셔니스타 팀으로 배우 최여진, 이미도, 장진희, 정혜인, 지이수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괴기맨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재화의 남편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사랑스러운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재화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재화, 국적 한국, 1980년 9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3cm, 몸무게 62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자녀 아들 2명, 여동생 김혜화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정의여자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과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영화 '영숙이 Blues'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8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여자우수상, 제44회 서울독립영화제 독립스타상 수상이 있으며 경력 사항은 국립수목원 홍보대사, 극단 모시는사람들 단원이 있습니다.

 

김재화 직업 영화배우로 많은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1999년 연극배우 활동을 먼저 했으며 2002년에는 뮤지컬배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2년 영화 '코리아'에서 중국 탁구선수 덩야령 역을 맡았고 극 중 캐릭터를 잘 소화했으며 뛰어난 중국어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2017년에는 드라마 '김과장'에서 나희용 역을 맡았는데 코믹한 연기도 자연스러워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8년부터는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 300, 어쩌다 사장, 런닝맨, 달팽이 호텔, 라디오스타 등에 나와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김재화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얼굴은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남편과는 중앙대 연극과 선후배 사이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10년 교제 후 결혼을 했으며 남편 직업은 연극 관련 강의를 한다고 하네요. 남편은 원래 영화감독을 하려 했지만 두 아이의 아빠가 되면서 꿈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남편은 육아를 하느라 힘들고 김재화의 배우 일을 지지해준다고 하네요. 김재화의 꿈을 위해 남편은 자신의 꿈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2명이 있는데 엄마를 많이 닮았습니다.

 

김재화의 형제 관계에 대해서는 세자매라고 합니다. 세자매 모두 배우로 친동생 김혜화는 요즘 드라마 '마인'에서 한진희 역을 맡으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동생 김혜화와 함께 미국 드라마 '센스8'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김재화는 동생 김혜화에 대해 딱 봐도 미인이고 자신과는 달리 어린시절부터 그런 말을 많이 들었다며 칭찬을 했습니다. 배우 김혜화는 2005년 영화 '공공의적2'로 데뷔를 했으며 이후 영화 러브픽션, 광해 왕이 된 남자, 577 프로젝트, 소녀괴담, 나의 남자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키 172cm, 몸무게 48kg이며 학력 사항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라고 하네요.

 

김재화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런 온, 여신강림, 어쩌다 발견한 하루, 산후조리원, 쌉니다 천리마마트, 복수가 돌아왔다, 나인룸, 시크릿 마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마녀의 법정, 란제리 소녀시대, 개인주의자 지영씨, 김과장, 유부녀의 탄생, 판타스틱, 함부로 애틋하게, 디에이, 앙큼한 돌싱녀, 무정도시, 잉여공주, 엄마가 뭐길래,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하모니, 황해, 퀵, 카운트다운, 코리아, 공모자들, 롤러코스터, 소녀괴담, 맨홀, 현기증, 거인,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허삼관, 장수상회,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소공녀, 도어락, 우상, 담보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재화의 남편 아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