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인영 프로필 나이 근황 결혼 남자친구

가수 서인영은 쇼핑 라이브에서 쇼호스트 활동을 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깔끔한 진행 실력과 남다른 패션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자신의 SNS에 살이 7kg가 쪘다며 다이어트 선언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서인영의 프로필 정보 나이 근황 결혼 남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서인영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서인영, 국적 한국, 1984년 9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키 158cm, 혈액형 O형, 몸무게 40kg이며 서울특별시 송파구가 고향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서해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잠실 중학교, 동덕여자고등학교, 대불대학교 실용음악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로 2002년 걸그룹 쥬얼리 2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서인영은 과거 아이돌 걸그룹 쥬얼리 멤버였으며 솔로 댄스 가수로 활동하면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과거 2008년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수 '크라운제이'와 가상 부부로 나왔으며 서인영은 솔직하고 당찬 성격을 보여주며 크게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뛰어난 패션 스타일과 버섯머리 등을 보여줬고 '신상녀'라는 별명도 생겼습니다. 2009년 쥬얼리 탈퇴를 하면서 솔로 가수로 전향을 했으며 히트곡은 신데렐라, 사랑이라 쓰고 아픔이라 부른다 등이 있다고 하네요. 이후 2016년에는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홍애란 역을 맡으며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서인영의 과거 고등학교 시절 사진을 보면 상큼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무릎팍 도사'에 출연하여 성형 수술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턱 성형, 전신 성형은 사실이 아니며 코 끝 만 2번했고 콧대는 자신 것이라고 하네요. 코 끝만 했는데 의도와 다르게 코끝이 너무 뽀족하게 됐고 이후 낮추는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21년 1월 일본인 사업가와 열애설 기사가 났다고 하네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이정재'가 자신의 이상형과 가깝다고 합니다.

 

서인영 친동생 서해영 사진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동생 서해영은 과거 잠실 얼짱 출신으로 서인영과 함께 방송에도 출연했습니다. 동생 직업은 과거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서인영은 동생 서해영이 자신보다 동생이 낫다며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서인영은 과거 예능 프로 '님과 함께'를 촬영하면서 인성 논란이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논란, 하차 후 그 당시 약을 먹어야 할 정도로 힘들었고 혼자 생각할 시간이 필요했다고 하네요. 배우 고소영, 이선정, 티아라 지연에게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자신의 과거에 대해 어떤 말로 용서받을 수 있을까 정말 잘못된 행동이었다고 했습니다.

 

서인영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학교이야기, 레인보우 로망스, 스타일, 애정만만세, 한번 더 해피엔딩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우결, 뮤직뱅크, 슈퍼스타K2, 썸남썸녀, 진짜 사나이, 오빠밴드, 서인영의 카이스트, 님과 함께, 플랜걸, 내게 ON 트롯, 바 페르소나, 걸스프릿, 서인영의 론치 마이 라이프, 서인영의 신상친구 등에 나왔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서인영의 근황 결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