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혜진 프로필 나이 남편 딸 근황

발레리나 윤혜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방타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워킹맘 윤혜진이 자신의 집,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유튜버 활동을 하면서 일상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발레리나 윤혜진의 프로필 정보 나이 집안 남편 딸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발레리나 윤혜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윤혜진, 국적 한국, 1980년 1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 고등학교, 스쿨오브아메리칸발레학교 발레학과, 세종대학교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윤일봉, 어머니 유예원, 남편 엄태웅, 자녀 딸 엄지온, 시누이 엄정화, 외삼촌 유동근, 외숙모 전인화, 첫째 오빠 윤성준, 둘째 오빠 윤준호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소속 몰테카를로 발레단입니다. 경력 사항은 몬테카를로 발레단 입단,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 국립발레단 솔리스트, 국립발레단 입단이 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윤혜진 사업가 겸 대한민국 발레 무용가이며 배우 엄태웅 아내라고 합니다.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 미국 스쿨 오브 아메리칸 발레학교에 입학을 했고 1998년 미국에서 말레 무용가로 데뷔를 했습니다. 2001년 국립발레단 단원으로 입문하여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12년 9월에는 모나코 몬테카를로 발레단으로 가게 되었고 2017년에는 여성복, 유아복 등 의류 쇼핑몰 운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윤혜진 아버지 윤일봉은 한국 영화의 전설이자 원로 배우로 1984년 제23회 대종상 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을 했습니다. 친오빠 윤준호, 외삼촌 유동근, 외숙모 전인화 모두 영화배우라고 하네요.

 

윤혜진은 2013년 1월 9일 영화배우 '엄태웅'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윤혜진 엄태웅 부부 나이차이 6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과거 가수 '엄정화' 소개로 만나게 되었고 그 당시 엄태웅은 윤혜진을 보고 한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거의 매일 보다가 최근에는 남편 엄태웅과 눈 맞춤을 하다가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남편 엄태웅과 10분 동안 아이콘택트를 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고 남편 엄태웅이 말하기를 기본적으로 고마움이 있으며 또 젊을 때 얼굴을 잃게 한 미안함이 있지만 자신은 지금이 더 좋은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딸 엄지온은 아빠 엄태웅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금은 초등학교 2학년이며 키가 벌써 147cm라고 합니다.

 

윤혜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에 대해서는 예능 프로그램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 말하기를 어린 시절 속눈썹이 눈을 너무 찔러 안과에서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최근 화보 사진을 보면 뛰어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오프닝 영상에 참여했는데 발레로 다져진 몸 선과 우아한 몸짓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자신의 밥을 떠놓고 먹었던 적은 없고 딸이 남겼거나 조리 중 간 보는 걸 밥으로 대신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임신 출산 후 산후우울증을 겪었다고 합니다. 임신 후 몸무게 9kg가 쪘고 출산 후에는 5kg가 그대로 남아 독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닭가슴살을 매일 먹고 변비 예방을 위해 요거트를 먹는다고 합니다. 살을 뺀 후 근력 운동을 했다고 하네요.

 

윤혜진의 수상 내역을 살펴봤습니다. 아시아발레협회콩쿠르 대상, 세종대학교무용콩쿠르 대상, 한국발레협회무용콩쿠르 금상, 한국발레협회상 신인상, 한국발레협회상 프리마발레리나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이 있다고 하네요. 작품은 호두까기 인형, 백조의 호수, 지젤, 젊은이와 죽음, 카르멘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유튜브 채널 '왓씨티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운동 홈트, 일상 브이로그, 요리 레시피 등이며 2021년 5월 29일 구독자 수 11.7만명입니다. 그럼 오늘은 발레리나 윤혜진의 남편 딸 근황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엄태웅 프로필 나이 근황 와이프 딸 집

엄태웅 프로필 나이 근황 와이프 딸 집 배우 엄태웅은 아내 윤혜진 유튜브 채널 '왓씨티비'에 목소리가 나오며 근황 소식을 알렸다고 하네요.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