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양정아 프로필 리즈 과거 전남편

1오늘의 정보1 2021. 5. 28. 08:37

양정아 프로필 리즈 과거 전남편

배우 양정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윤해영과 배우 김승수 집에 간다고 하네요. 배우 김승수와는 생년월일이 똑같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양정아의 프로필 정보 리즈 과거 나이 전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양정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양정아, 국적 한국, 종교 기독교, 1971년 7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영동여자 고등학교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0년 미스코리아 서울이라고 하네요.

 

양정아 직업 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1993년 MBC 공채 탤런트 22기로 배우 데뷔를 했으며 1993년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으로 드라마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맡았고 2017년에는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악역 이계화 역을 맡으며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는데 예능 프로 '일요일이 좋다 골드미스가 간다'에서는 최정원, 예지원, 송은이, 신봉선, 장윤정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또 음악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가왕석에 파란휴지 줄까' 가명으로 참가하여 좋은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양정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그대로입니다. 변함없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동안 얼굴, 뛰어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숨겨둔 아들이 있다는 루머가 있었는데 알고 보니 친동생 아들이라고 합니다. 조카가 양정아와 많이 닮았고 조카를 데리고 목욕탕을 가서 그런 오해를 받은 것 같습니다. 양정아 남동생은 직업은 증권사 애널리스트라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골미다'에서 부모님을 공개했는데 부모님을 많이 닮았습니다.

 

양정아는 2013년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4년 후 이혼 기사가 났고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개인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다고 했습니다. 전남편 분과 나이차이 3살 차이며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전남편과는 지인 소개로 만나 교제 4개월 만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양정아는 이혼 후 2년의 공백기를 가졌고 2019년 드라마 '수상한 장모'에서 재벌 2세 오애리 역으로 방송 복귀를 했습니다. 이혼 사실에 대해 언급을 하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예능에 나와 자신의 입으로 말할 준비가 안됐고 지금은 괜찮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재혼 계획,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남자답고 진솔한 남자가 좋다고 하네요.

 

양정아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M, 종합병원, 애인, 때로는 타인처럼, 첼로, 학교2, 용서, 정, 진실, 백만송이 장미, 백수탈출, 아내의 반란, 아줌마가 간다, 슬픔이여 안녕, 아줌마가 간다, 왕과 나, 엄마가 뿔났다, 결혼 못하는 남자, 로맨스 타운, 여왕의 꽃, 넝쿨째 굴러온 당신, 유리의 성, 장사의 신 객주2015, 용왕님 보우하사, 수상한 장모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아내가 결혼했다, 적과의 동침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양정아의 나이 전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