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갓세븐 진영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키

가수 GOT7 진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이돌 2PM 존호 집에가서 집 구경을 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함께 옷방 정리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준호가 진영에게 군대 고민에 대한 조언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갓세븐 진영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잘생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구두근!

 

먼저 가수 GOT7 진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진영, 1994년 9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며 경상남도 진해시 명동이 고향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78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은 진해용원초등학교, 안골포중학교, 경기고등학교, 호원대학교 공연미디어학부 연기학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로 2012년 드라마 '드림하이2' 정의봉 역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또 종교는 개신교이며 국적은 한국이라고 하네요.

 

진영 직업 배우 겸 아이돌 가수로 갓세븐 멤버이며 포지션 보컬이라고 합니다. 2014년 아이돌 그룹 GOT7으로 데뷔를 하였고 꾸준히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가수로서는 부드러운 음색으로 깨끗하게 노래를 부른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로서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좋은 평을 받는다고 합니다. 2015년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에서 주인공 박현수 아역을 맡았고 눈물 연기가 크게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첫 주연을 맡았고 이번에는 드라마 '악마판사'에서 김가온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 유바비 역을 맡았습니다.

 

가수 GOT7 진영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똘망똘망한 눈빛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그대로 자라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화보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청순한 외모와 근육질 복근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리고 가수 진영은 현재 혼자 살고 있는데 쉬는 시간에는 밀린 집안 일을 하고 책을 읽고 요리도 하고 운동도 한다고 합니다. 취미가 독서라서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책을 본다고 하네요. 고민 없을 때는 소설을 보고 힘들 때는 자기계발서, 에세이를 본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도서를 좋아한 것은 아니며 아이돌 생활을 하면서 뇌가 붓는 느낌이 들었고 기계가 되는 느낌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쩌면 바보가 안될까 싶어 책을 읽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가수 GOT7 진영은 집안에서 막내라고 합니다. 누나 2명이 있어 자신이 막내지만 애교는 없는 편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아빠와 진지한 이야기를 엄마와는 장난을 많이 친다고 합니다. 연예계 일을 하면서 가족과 자주 만나지 못하지만 가족 카톡방을 만들어 자주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절친 연예인은 투피엠 준호, 데이식스 원필 등이라고 하는데요. 준호가 먼저 연락을 하면서 많이 가까워진 사이이며 진영이 준호에게 드라마 촬영장에 커피차 응원도 했다고 합니다. 데이식스 원필과는 자주 연락도 하고 전화도 하는 사이라고 하네요.

 

가수 GOT7 진영의 실제 성격은 진중하고 차분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의외로 장난도 잘 치고 능글거리는 모습도 있고 멤버들에게 애교도 많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에는 선배들이 진영을 보고 귀염둥이처럼 귀여워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학창시절에 모범생이었다고 하는데요. 중학교 시절에는 반장이었고 평소에 책도 많이 좋아한다고 합니다. 평소 책을 좋아하니 팬들에게 책을 추천도 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뮤지컬,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진영의 과거 성형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