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영재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가정사

가수 유영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최진혁'과 캠핑 차박을 한다고 하네요. 배우 최진혁과 친한 사이로 평소 최진혁이 유영재의 신곡 홍보하면서 응원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유영재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집안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그럼 먼저 가수 유영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유영재, 국적 한국, 1994년 1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이며 키 178cm, 몸무게 65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발곡 초등학교, 발곡 중학교, 의정부공업 고등학교 자동차과, 숭실사이버대학교 엔터비즈니스학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제이월드로 데뷔 시기는 2012년 B.A.P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내년 초 쯤 입대할 생각이라고 합니다.

 

유영재 직업 배우 겸 아이돌 가수로 아이돌 그룹 비에이피 멤버이며 포지션 리드보컬이라고 합니다. 원래 과거 JYP 공채 오디션 6기 1위를 하면서 JYP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하지만 가수 데뷔가 무산되어 TS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비에스피 그룹으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고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중저음 목소리가 매력적이며 감미롭다고 합니다. 비에이피 해체 후 2019년 4월 19일에는 솔로 가수 데뷔를 하였고 최근에는 드라마 '경찰수업'에서 조준욱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99억의 여자'에서 김석 역으로 첫 정극에 도전하게 되었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유영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면 통통한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얼굴은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 후 10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과거 말레이시아에거 찍힌 사진을 보고 충격을 받았고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후 잘생긴 얼굴이 들어났으며 비에이피 공식 다이어터라고 합니다. 꾸준히 운동과 자기관리로 지금은 탄탄한 복근, 넓은 어깨,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은 없다고 하네요. 아직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눈이 예쁘거나 눈이 분위기 있는 여자라고 했습니다.

 

유영재의 실제 성격은 흥이 넘치고 은근 애교가 많다고 합니다. 평소 올바른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비에이피 멤버들 중에서는 가장 눈물이 많고 마음이 가장 여리다고 하네요. 비에이피 멤버 중 힘찬이 부상을 입고 힘든 시기에 옆에서 힘찬을 신경써줬다고 합니다. 방송에서는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는데 평소 말솜씨가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절친 연예인은 BTOB 프니엘, 갓세븐 JB, 진영, 마크 등이라고 합니다. 특히 갓세븐 JB와 동갑내기 친한 친구사이로 예능 프로그램 '꽃미남 브로맨스'에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유영재는 과거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IMF로 힘든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집안 사정이 어려워 건축사업을 하시는 큰아버지 공장에 있는 컨테이너에서 지낸 적도 있고 경제적인 이유로 아빠와 따로 살았다고 하네요. 그 당시 부족한 것도 있었지만 행복했던 시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연기자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데요. 작품 출연작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김슬기천재, 99억의 여자, 철인황후, 경찰수업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싱어송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신곡 활동, 콘서트, 화보,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유영재의 과거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