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재용 프로필 부인 아내 이선아 인스타

DJDOC 정재용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대단한 다이어트 후 화제가 되었습니다. 건강 문제와 딸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2개월 만에 몸무게 31kg 감량을 하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정재용의 프로필 나이 근황 부인 이선아 이혼이유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부인 이선아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정재용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정재용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재용, 국적 한국, 1973년 7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속초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8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누나, 부인 이선아,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남서울상업 고등학교 중퇴이며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소속사 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5년 디제이 디오씨 2집 앨범 '머피의 법칙'이라고 하네요.

 

정재용 직업 배우 겸 가수로 1995년 DJDOC 새멤버로 합류하게 되었으며 포지션 메인댄서였습니다. 그룹 DJDOC는 이하늘, 김창열과 한 팀으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라고 합니다. 정재용은 재치 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했고 연기자 활동도 했습니다. 그래서 2008년 MBC 방송연예대상 시트콤 부문에서 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방송 활동은 크게 하고 있지 않으며 2014년 SNL코리아에서는 근황 소식으로 그냥 집에 있다며 새로운 방송에 들어가긴 하지만 아직 안 한다고 했습니다. 2017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DJ DOC의 낚시형제'에 나왔다고 합니다.

 

정재용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면 지금처럼 날씬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은 다이어트 후 웨딩 화보에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재용은 살이 찌면서 몸무게가 109kg까지 증가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건강하지 않는 자신을 모습을 아이에게 보여주는 것이 너무 미안했으며 아내 이선아에게도 미안한 마음이 컸다고 합니다. 살이 찐 상태에서는 건강이 좋지 못했는데 다이어트 후 지방간, 고지혈증, 고혈압, 당뇨, 콜레스테롤 등 모든 수치가 정상 수치가 되었고 건강한 몸이 되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비결은 규칙적인 식생활습관과 건강한 방법으로 운동을 했습니다.

 

정재용은 2018년 걸그룹 아이시어 멤버 '이선아'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후 사랑스러운 딸을 낳았다고 합니다. 정재용 이선아 부부는 예능 '아재쇼'에서 만나 인연이 맺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부인 이선아는 걸그룹 출신답게 아름다운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남편 정재용과 나이차이 19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부인 이선아의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봤습니다. 본명 이선아, 국적 한국, 1992년 5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입니다.

 

정재용이 출연했던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호텔킹, 지운수대통, 그분이 오신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달콤한 거짓말, 썬데이 서울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은 아재쇼, 댄스 배틀 코리아, 컬투의 어처구니, SNL 코리아, 1대 100, 김승우의 승승장구, 절친노트, 해피투게더, 무릎팍도사, 재용이의 순결한 19, 위기탈출 넘버원, 비티민, 스타골든벨, 강호동의 천생연분 등에 나왔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정재용의 근황 부인 이선아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창열 프로필 집안 아내 인스타

가수 김창열 프로필 집안 아내 인스타 가수 김창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금쪽 상담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나와 가족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고 하네요.

dkqenfwkqk.tistory.com

 

이하늘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인스타

이하늘 프로필 나이 전부인 박유선 인스타 가수 이하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전부인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최초로 한 침대에서 잠을 잔다고 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