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지훈 프로필 나이 열애 동생

배우 이지훈의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일상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 친동생 얼굴도 공개했는데 비현실 남매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지훈의 프로필 정보 나이 열애 결혼 동생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했던 과거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리즈 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탤런트 이지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지훈, 국적 한국, 1988년 10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며 키 181cm, 몸무게 70kg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이한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덕소중학교, 덕소고등학교, 한림대학교 체육학과 자퇴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티에이치컴퍼니로 2012년 드라마 '학교 2013' 이지훈 역으로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그밖에 군대 정보는 다녀왔으며 2019년 MBC 연기대상에서 수목극부문 조연상 수상을 했습니다. 고향, 혈액형 정보는 없다고 합니다.

 

이지훈은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데뷔작 드라마 '학교2013'에서는 조연 이지훈 역으로 악역 연기를 잘 소화하였다고 합니다. 2017년에는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설기찬 역으로 크게 주목을 받았고 2019년에는 드라마 '99억의 여자'에서 이재훈 역으로 맡았는데 극중 복근신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사극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고건 역을 맡아 섹시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극중 배우 '최유화'와 러브 라인이었는데 해모용과 키스신이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지훈은 드라마에서 여자 배우들과 좋은 케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배우 '전지현'과 달달 케미를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는 배우 '신세경'과 뛰어난 케미를 자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마흔 전에는 결혼을 꼭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고 평소 이상형은 기댈 수 있는 사람이며 외모보다는 그릇 큰 분을 만나고 싶다고 했습니다. 과거 모델 '도회지'와 열애설 기사가 났고 공개 열애를 했지만 이후 결별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전여친 도회지와 결별 사유는 서로 일정이 바빠지면서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하네요.

 

배우 이지훈의 원래 꿈은 체육교사였지만 뮤지컬 '이순신'을 보게 되었고 뮤지컬 '이순신'에 나왔던 배우 민영기 연기를 보고 배우의 꿈을 키우게 되었습니다. 선하고 모범생 같은 이미지가 있지만 지금까지 싸이코패스, 차도남,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맡았고 잘 소화했다고 합니다. 또 목소리가 매우 좋으며 아이돌 연습생 시절도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봐도 너무 그대로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과 화보 사진에서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또 얼굴이 워낙 작아 비율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평소에 꾸준히 운동을 하며 자기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이지훈은 작품 활동을 살펴보니 드라마 가문의 귀환, 연애 징크스, 아빠는 예쁘다,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끝까지 간다, 리턴매치,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육룡이 나르샤, 블러드 마녀보감, 황금무지개,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에, 푸른 바다의 전설, 언니는 살아있다, 귓속말, 당신의 하우스헬퍼, 사의 찬미, 99억의 여자, 저녀 같이 드실래요, 달이 뜨는 강, 신입사관 구해령 등 수많은 출연작이 있습니다.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아직 정해진 건 없다고 합니다. 드라마 '천국의 계단' 같은 진짜 멜로를 하고 싶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지훈의 나이 열애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가수 이지훈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가수 이지훈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가수 이지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배우 황신혜, 오현경, 김선경, 지주연 중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