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상연 프로필 나이 복근 인스타 키

배우 손상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주인공 방윤담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탕준상, 최현욱, 김강훈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는 정우진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손상연의 프로필 정보 나이 복근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손상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손상연, 국적 한국, 2002년 4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 서구이며 학력 사항은 대전둔산 초등학교, 대전둔산 중학교 전학, 대전탄방 중학교, 배명 고등학교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어썸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2016년 투니버스 '막이래쇼7'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손상연 직업 배우로 2016년부터 아역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첫 데뷔 프로그램 '막이래쇼7'은 초딩용 1박2일로 어린이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그 당시 초등학생, 청소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고 손상연 포함 중학생 출연진 모두 합이 잘 맞았다고 하네요. 이후 2019년 영화 '벌새'에서 대훈 역을 맡았는데 좋은 연기력으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이번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는 강한 리더십과 넘치는 에너지를 가진 해남서중 배드민턴 주장 방윤담 캐릭터를 맡아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손상연은 과거 '막이래쇼7'에 출연하여 선명한 빨래판 복근, 근육질 몸매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지금도 뛰어난 피지컬을 유지하고 있으며 성형 안 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 남주혁, 김우빈을 섞어놓은 비주얼로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손상연은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그리고 꾸준히 안방과 스크린을 오가면 제대로 눈도장을 찍고 있는데요. 다채로운 연기력과 다수의 작품에서 쌓아온 필모로 기대주라고 합니다.

 

손상연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 매직배딩, 벌새, 미옥,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오 마이 금비, 투깝스, 한 여름의 추억, 변혁의 사랑, 황금빛 내인생, 돌아온 복단자, 수상한 파트너, 시카고 타자기, 개인주의자 지영씨, 초인가족, 다시 첫사랑, 레벨업, 연애미수, 트리플썸, 낭만닥터 김사부2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손상연의 나이 복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