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UDT 정종현 프로필 직업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5. 12. 22:23

UDT 정종현 프로필 직업 인스타

정종현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참가하여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격전 미션에서 강철부대 sdt 부대와 대결을 했고 정종현은 udt 대표로 나와 멋진 사격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하지만 상대팀의 전략으로 멘탈이 흔들려 패배를 했고 최잭감에 고개를 들지 못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정종현의 프로필 정보 직업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정종현은 해군 특수전전단 UDT 특수임무대대 중사 출신으로 UDT 60-2기라고 합니다. 강철부대에서는 특수임무대대 중사 김범석, 폭팔물처리대대 하사 육준서, 제5특전대대 병장 김상욱과 한 팀으로 미션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해군 특수전전단 UDT는 대한민국 최고의 선진화된 시스템을 갖춘 전천후 엘리트 부대로 육해공을 넘나들며 적의 심장부로 침투하여 타깃을 초토화한다고 하네요. 강철부대 프로그램에서 udt 팀은 대단한 승부욕과 끈끈한 전우애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UDT 정종현의 프로필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정종현, 국적 한국, 나이 28살, 키 178CM, 몸무게 82KG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부모님은 한우 농장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정종현의 현재 직업 유튜버 겸 크로핏 선수, 코치 활동을 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정종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튜트 콘텐츠는 운동 관련 크로스핏 콘텐츠가 많다고 하네요. 2021년 5월 13일 기준 구독자 수 6명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혈액형, 고향,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UDT 정종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니 지금과 똑같은 비주얼입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운동 및 평소 훈훈한 일상 모습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udt 부대원 김상욱, 육준서, 김범석과 화보 촬영도 했다고 하는데 모두 모델 뺨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결혼 안 한 미혼인 것 같습니다.

 

강철부대 프로그램은 최정예 군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모여 4인 1조로 팀을 이루고 있습니다. 각 부대별로 다양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부대의 명예를 걸고 대단한 대결을 펼친다고 하네요. 마지막화에서 최종 우승 부대를 가린다고 하는데 우승 총상금은 5천만원이라고 합니다. 현재 탈락팀은 해군 해병대 수색대, SDT 육군 군사경찰 특수임무대라고 하네요. 이번 '야간침투작전'에서 정종현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특전사 출신 UDT 정종현의 직업 인스타 집안 학교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