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DT 김범석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

특전사 출신 UDT 김범석은 밀리터리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수중 잠수 대결에서 2분 35초 기록을 세우면서 우승을 하였고 대단한 폐활량을 자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영상에서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강철부대 UDT 김범석의 프로필 정보 직업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UDT 김범석은 2006년 해군 해병으로 군대 복무를 하다가 2014년 해군부사관 243기로 재입대를 했습니다. 이후에는 UDT 60-2차로 입교를 했고 2018년 중사로 전역을 했다고 하네요. 이번에 '강철부대'에서 해군 특수전전단 UDT 60-2기로 출연했으며 폭발물처리대대 하사 출신 육준서, 특수임무대대 중사 출신 정종현, 제5특전대대 병장 출신 김상욱과 한 팀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강철부대 40kg 군장 산악 행군 미션 대결에서 지치지 않는 대단한 체력으로 큰 활약을 했습니다.

 

그럼 강철부대 UDT 김범석의 프로필도 보겠습니다. 본명 김민준, 국적 한국,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이네요. 키 179cm, 몸무게 78kg이며 직업 의류 아울렛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그리고 수상, 경력 사항은 2015 2016 2017년 3년 최우수 특전팀, Mr UDT 선발대회 미들급 2위, 삼일절 마라톤대회 남자 일반부 5kg우승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고향,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강철부대에서는 이름 '김범석'으로 참가를 했지만 개명을 해서 현재 이름은 '김민준'이라고 합니다.

 

UDT 김범석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얼굴이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얼굴이 정말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 대단한 복근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무려 체지방률이 9.3%라고 합니다. 이번에 강철부대 참가자들과 화보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화보 사진에서는 깨끗한 피부와 남자다운 매력을 더욱 느낄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공개되지 않았네요.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 최종 우승금은 5천만원이라고 합니다. 현재 탈락팀은 해군 해병대수색대, SDT 육군 군사경찰특임대라고 하네요. UDT 김범석은 회가 거듭될수록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특전사 UDT 팀에서는 팀장이며 부대원들을 잘 챙기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강철부대 UDT 김범석의 직업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