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너 송민호 프로필 과거얼굴 키 여동생 인스타

위너 송민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강승윤'과 함께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좋은 케미를 자랑했는데요. 만약 여동생이 강승윤을 만나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머뭇거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송민호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군대 여동생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학창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여동생 송단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가수 송민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송민호, 국적 한국, 1993년 3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이며 키 181cm, 혈액형 A형, 몸무게 64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송단아, 사촌 동생 샵건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분당한솔 초등학교, 용인백현 중학교,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연예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YG엔테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1 위너 정규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없습니다.

 

송민호 직업 아이돌 가수로 4인조 아이돌 그룹 'WINNER' 멤버라고 합니다. 포지션 메인 래퍼, 서브 보컬이며 뛰어난 랩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4' 준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2018년에는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면서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하이틴 드라마 '케이팝 최강 서바이벌'에서 영국 출신 춤추는 연습생 박기범 캐릭터를 맡았으며 위너 데뷔 전에는 블락비,밴드 BOM 멤버였다고 합니다. 과거 17살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고 그 당시 지하에서 바퀴벌레들과 살면서 두부만 먹었다고 하네요.

 

송민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통통한 모습입니다. 다이어트 후 남다른 핏을 자랑하며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옷 리폼이 취미라고 하는데 미싱기를 가지고 옷을 만는다고 하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꾸준히 스키니한 몸매, 탄탄한 복근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몸매 관리 비결은 소식하고 6시 이후에는 아무 것도 먹지 않는다고 했으며 다이어트 중 유일하게 못 참는 것은 떡볶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을 괴롭히는 스트레스 중 하나는 머리숱이라고 하는데요. 과거 어린 시절에 힙합모자를 자주 쓰고 다녀서 그런지 머리숱이 작아졌고 그래서 탈모 걱정이 많다고 합니다.

 

 

송민호 인스타 보러가기

 

 

송민호 여동생영상 바로가기

송민호 친동생 송단아도 가수라고 합니다. 걸그룹 '뉴에프오' 멤버였으며 지금은 가수 활동은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여동생 단아 프로필은 1994년 8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며 키 166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엔터아츠글로벌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1년 뉴에프오 디지털 싱글 앨범 '바운스'라고 하네요. 과거에는 그룹 에픽하이 본 헤이터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동생 송단아와 돈독한 우애를 자랑하고 있으며 송민호는 여동생 송단아를 누구보다 아끼는 모습을 방송에서 많이 보여줬습니다.

 

송민호의 평소 취미는 그림 그리기라고 합니다. 브이라이브에서도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자주 보였는데 수준급 그림 실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인간지능'에서는 김정기 작가와 공동으로 인생을 담은 라이브 드로잉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2020년에는 코리아 아이 2020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의 미술 작품을 영국 런던 사치 갤러리에 전시했고 'SEEA 2019' 전시회에서는 작품 3점을 출품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취미는 사진찍기, 시를 자주 본다고 하네요. 30대에 가까운 카메라를 소유하고 있으며 실제로 팬들에게 책을 많이 추천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영화,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송민호의 과거 여동생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강승윤 프로필 성형 고향 키

강승윤 프로필 성형 고향 키 강승윤이 MBC 예능 '라디오 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방송에서 강승윤은 최근 인생 현타를 맞은 사연을 고백한다고 합니다. 위너 멤버 중 가장 불쌍한 사람 1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