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동준 프로필 아내 부인 아들 일민

배우 이동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를 하면서 아내 염효숙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1년 3월에는 세계한인총연합협회에 마스크 5만장을 기증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동준의 부인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잘생긴 가족 사진부터 훈훈한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동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동준, 국적 한국, 1958년 10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84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염효숙, 자녀 아들 이일민, 며느리 김혜림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청주대학교 체육교육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문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6년 영화 '불이라 불리운 여인'이 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제1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드라마부문 우수연기상, 제1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모범연예인상, 제27회 대종상 영화제 신인남우상, 서울세계선수권대회 금메달, 이사아 대회 금메달, 덴마크 세계선수권대회 금메달, 월드게임 금메달이 있습니다.

 

이동준 직업 태권도 선수 출신 배우 겸 가수라고 합니다. 과거 1979년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 활동을 했으며 3년 연속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미들급 금메달 했다고 하네요. 태권도 7단으로 태권도 세계챔피언이라고 합니다. 과거 11대1 싸움을 하면서 뛰어난 싸움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배우 '최불암' 그 모습을 직접 목격을 하면서 이동준은 액션 배우가 되었습니다. MC 조영구가 말하기를 배우 이동준은 청주의 전설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0년부터는 매력적은 중저음 목소리로 트로트 가수 활동을 했으며 2007년 드라마 아현동 마님, 2011년 드라마 신기생뎐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이동준은 지금의 부인 염효숙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동준 염효숙 부부의 러브스토리도 공개했는데 과거 태권도 국가대표 시절에 오전 5시에 일어나 훈련을 했는데 부인 염효숙은 오전 5시에 운동하는 장소까지 찾아와 이동준에게 요구르트와 우유를 줬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10년 연애를 하였으며 결혼 5년만에 아들 이일민을 낳았다고 합니다. 아들 이일민은 아빠 엄마를 닮아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배우 이동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봐도 잘생긴 이목구비와 근육질 몸매,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자기 관리로 뛰어난 동안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동준 친아들 이일민도 배우라고 합니다. 아들 이일민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이걸, 1992년 8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김혜림, 부모님 아버지 이동준, 어머니 염효숙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키 180cm, 몸무게 8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군대 정보는 해병대, 종교 불교, 데뷔 시기는 2009년 MBC 드라마 '보석비빔밥'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2020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대학부에 참가하여 좋은 노래 실력을 보여줬고 지금은 트로트 가수 활동도 한다고 합니다. 현재 결혼을 한 기혼으로 아내 김혜림과는 나이차이 동갑내기로 유치원 시절부터 친구였다고 하네요.

 

이동준은 과거 2004년 영화 '클레멘타인'을 제작했습니다. 52억이라는 제작비를 이동준이 직접 투자했고 할리우드 배우 '스티븐 시걸'을 특별출연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화 '클레멘타인'은 흥행에 실패했고 이동준은 50억원이라는 빚을 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동준은 환장의 똥꼬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건 사실이 아니며 다른 사람이 똥꼬쇼를 했는데 그 현수막을 덜 지우고 그 위에 이동준 걸 붙였다고 하네요. 이동준과는 전혀 상관없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영화,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동준의 부인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