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밥굽남 프로필 나이 부인 수입

유튜버 밥굽남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맨 '이진호'와 먹방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예능 '와와퀴'에서 한우 곱창 먹방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밥굽남의 부인 수입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먹방 모습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유튜버 밥굽남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오진균, 국적 한국, 1981년 12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제천시이며 키 182cm, 몸무게 123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아내, 자녀 아들, 딸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다이아TV로 경력 사항은 홍천군 홍보대사, 강원도 대표 인플루언서 1호 위촉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예능 출연 프로그램은 육자회담, 와일드 와일드 퀴즈 등에 나왔습니다.

 

밥굽남 직업 유튜버지만 본업은 농사 짓는다고 합니다. 고추농사를 하고 있으며 비닐하우스 주변에는 대파도 있습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산적TV밥굽남'을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쿡방, 먹방, 술방이라고 합니다. 2019년부터 인기 먹방 유튜버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 유튜브 채널 '산적TV밥굽남' 2021년 4월 30일 구독자 수 133만명이라고 하네요. 먹방 유튜버답게 고기 손집법 등 육류에 대한 지식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로더, 드럼통 등 사제 도구 등으로 다양한 바베큐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20년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하여 가수 '성시경'과 먹방 영상을 찍었는데 그 영상이 500만 뷰 이상을 찍었다고 하네요. 또 트로트 가수 임영웅, 걸그룹 에이핑크 남주, 가수 벤, 돈스파이크, 비, 이영지, 개그맨 이승윤, 이용진, 양세찬, 황제성 등 유튜브 손님으로 나왔습니다.

 

밥굽남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대 초반에 지금의 부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과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아들, 딸이 우튜브 영상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아빠를 닮아 먹방에 소질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친딸은 면치기에 소질이 있어 방송에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밥굽남은 과거 어린 시절에 울산에서 살았고 대구에서 대학 생활을 해서 경상도 사투리를 자주 튀어나온다고 하네요. 또 밥굽남의 수입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과거 한 인터뷰에서 9월 수입이 5천만원 정도라고 했습니다.

 

밥굽남은 보통 저녁시간에 방송을 하며 산채 야외에서 술과 함께 고기를 먹는다고 합니다. 또 생양파를 사과처럼 베어먹는데 양파를 '어니언 애플'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그 모습이 크게 화제가 되었고 밥굽남을 상징하는 시그니처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골의 산적 컨셉으로 호피 패션 스타일을 많이 보여주고 있으며 와일드한 상남자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 비주얼만 봐도 대단한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큰 떡대, 넓은 어깨,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 어깨 넓이가 61cm이라고 합니다.

 

밥굽남은 숟가락, 젓가락 대신 핀셋, 집게, 손, 주걱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음식을 먹을 때 산고양이들이 자주 나오는데 음식을 산냥이들에게 준다고 하네요. 고양이들이 밥굽남의 고기를 뺏아먹어 투덜거리지만 항상 고양이들이 먹은 음식을 챙겨준다고 합니다. 고양이들이 먹을 음식은 간을 전혀 안 한 익힌 생선이나 구운 고기, 해산물을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먹방의 인기로 편의점과 협약으로 밥굽남 햄버거, 우삼겹 덮밥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고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농부 겸 유튜버 밥굽남의 부인 수입 재산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가족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