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다나 프로필 과거얼굴 나이 결혼 남편

트로트 가수 김다나가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센언니 특집으로 가수 하이량, 주미, 김명민 등과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스트롯2 출연 후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김다나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화보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김다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윤정, 국적 한국, 1983년 11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경상북도 구미시가 고향이며 학력은 구미대학교 피부미용테라피과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김광덕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3cm, 혈액형 b형, 몸무게 44kg이며 2010 디지털 싱글 앨범 '정기적금'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수상 경력은 제8회 밀양아리랑 가요제 대상, MBC 가요베스트 신인상,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이 있습니다.

 

김다나는 과거 2008년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 경북 구미 편에서 참가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계기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고 2010년에는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고 하네요. 과거 개그맨 '박명수'가 소속사 대표인 '거성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2011년 3월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미남이시네요 편'에 출연하여 노래를 불렀다고 하네요. 그때 방송 출연이 첫 지상파 방송 출연이라고 합니다. 지금 모습과 비교를 해보니 너무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화보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 날씬한 각선미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고 지금은 결혼보다 트로트라고 했습니다.

 

김다나는 2020년 음악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6'에 트로트 가수 장윤정 모창능력자로 나왔습니다. 김다나 본명이 '김윤정'인데 선배 가수 장윤정과 이름이 같아서 '김다나'라는 예명으로 활동한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 탈락 후 장윤정과 긴 시간 통화를 했는데 따뜻한 격려를 해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다나는 실제 성격이 밝고 가만히 있기 어려운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김다나 주변에는 항상 웃음이 넘치고 긍정 에너지로 가득차게 한다고 합니다. 평소 즐겁게 일하는 것이 습관이라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3000회가 넘는 공연을 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내공이 더해진 것 같습니다.

 

김다나는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에 출연하여 안타까운 가정사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2학년 시절에 12살 많은 친오빠가 교통사고가 났고 식물인간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김다나는 바나나가 너무 맛있어서 오빠 입에 넣어줬는데 그게 문제가 되어 생명의 위협을 받았다고 합니다. 다행이 큰 고비는 넘겼지만 그때부터 최책감이 생겼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빠를 위해 무엇이든 해야 한다는 마음을 먹었고 가족을 위해 절실히 노래를 부른다고 합니다. 친오빠는 2년 후 기적적으로 깨어났지만 지체장애를 앓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17살 때 부모님 사업이 부도가 나면서 가족들이 따로 살게 되었고 이후 수소문하여 오빠를 찾았지만 시장에서 노숙자 생활을 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김다나 어머니는 최근 대장암 2차 수술을 앞두고 있어 안타까움을 줬습니다. 자신이 무너지면 가족도 무너진다 생각해 엄마, 오빠를 위해 멋진 가수가 될 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김다나는 자신이 돈을 벌어 아빠, 엄마에게 고기를 사드리고 쌀이 안 떨어지는 게 너무 좋다고 합니다. 또 돈을 많이 벌어서 오빠 장가를 보내줘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트로트 가수 김다나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