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박주희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결혼

트로트 가수 박주희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 참가자 주미, 김명선 등과 좋은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데뷔 20주년으로 미니토크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주희의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박주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주희, 국적 한국, 1977년 7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이며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송정동 초등학교, 송정 중학교, 전남대학교 사범대학 부설 고등학교, 조선대학교 법학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그루벤터로 데뷔 시기는 2001년 1집 앨범 '럭키'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선행천사 세계나눔대상, 함평천지 홍보대사가 있습니다.

 

박주희 직업 트로트 가수로 뛰어난 가창력, 댄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대학교 시절에는 법학을 전공하고 사법시험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수의 꿈을 버리지 못해 대학 졸업 후 가수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트로트 가수 '설운도'의 눈에 뛰어 트로트 가수가 되었고 2005년 2집 앨범 노래 '자기야'가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히트곡 '자기야'는 트로트 가수 '태진아'가 작곡했으며 프로듀서 '이승수'가 태진아 허락을 받고 편곡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8년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고음 반 저음 반 아수라 백자'이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박주희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친한 동생과 동거를 한다고 합니다. 그 동생은 박주희가 힘들때 슬럼프에서 구해준 고마운 동생이며 지금은 자신의 매니저라고 하네요. 함께 일한 지는 10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2016년 한 인터뷰에서는 스케줄이 바빠 결혼, 연애 생각을 못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화보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항상 완벽한 동안 얼굴,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8등신 몸매 관리 비결은 하루에 한 시간 씩 스트레칭을 하고 절 체조를 한다고 하네요. 또 다이어트 중에는 음식마다 커피 생두 가루를 첨가하여 먹었다고 합니다.

 

박주희는 2020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활약을 했습니다. 미스트롯2에 참가하게 된 계기는 주변에서 히트곡이 있는 가수는 경연에 나가는 게 아니라는 말에 오기가 생겼고 노래를 하고 싶으면 하는 거지 싶어 도전을 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 심사위원 중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있있는데 박주희와는 선후배 사이라고 하네요. 장윤정의 심사평을 듣고 감동을 받았고 경연 후에도 정말 고마웠고 힘이 많이 됐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법대생 시절 사진을 공개하면서 성형 의혹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성형이 아니라 화장 기술과 메이크업의 승리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티 나냐며 친구들이 성형 수술을 한 거 아무도 못 알아본다고 솔직하게 밝혔다고 합니다.

 

박주희의 수상 내역을 살펴봤습니다. 제10회 한국최고 인기 연예대상 가요부분 성인가요 신인상, 한국연예스포츠 신문 대상 우수여자 가수상, 대한민국 트로트 가요대상 올해의 가수상, 전국 TOP10 곡명 자기야 1위, MBC 가요베스트 곡명 자기야 1위, 문화관광부 장관 표창, 광주광역시장 감사패, 제50회 가수의 날 한국가요발전공로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신곡 활동, 화보,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박주희의 결혼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은가은 프로필 성형전 나이 남자친구

은가은 프로필 성형전 나이 남자친구 가수 은가은이 예능 프로그램 '와카남'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개그맨 '이상준'과 예능 '우결' 처럼 가상 부부 생활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성형 고백을 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