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용진 프로필 근황 고향 결혼

가수 김용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킹'에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노래는 가수 강산에 노래 '라구요'를 불렀다고 하네요. 김용진은 알고 보니 과거 드라마 '봄날'의 OST 가수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용진의 프로필 정보 고향 과거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가수 김용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용진, 국적 한국, 1982년 10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키 178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여주대학교 실용음악과 중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제 형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레벨나인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7년 정규 앨범 '소울메이트'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김용진 직업 가수로 과거 2005년에는 예명 '아이'로 활동을 했습니다. 그룹 '보헤이안 멤버 활동을 한 적도 있으며 2007년부터는 본명 '김용진'으로 가수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2005년 드라마 '봄날' OST에서 허스키한 노래 실력으로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2013년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가수 김조한 편에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7년 음악 예능 프로그램 '수상한 가수' 5차 경연에 출연했고 '불후의 명곡2'에 가수 '유미'와 함께 출연하여 좋은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불후의 명곡 2018년을 빛낼 루키 가수 편과 왕중왕전에 출연하여 우승을 했습니다.

 

김용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으며 평소 일상 모습들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2018년 한 인터뷰에서 결혼 생각이 없다며 비혼주의에 가깝다고 합니다. 삼형제 중 막내인데 형들은 모두 결혼을 했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덜하고 집에서도 재촉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말이 잘 통하는 여성분이 좋다고 합니다.

 

김용진이 가수를 하게 된 계기는 과거 알고 지내던 프로듀서가 자신의 노래 실력을 듣고 OST 제안을 해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 그는 원래 노래를 못하는 음치였다고 하는데요. 노래를 하다보니 재미가 있어 노래를 부르게 되었고 이후에는 자연스럽게 대중 앞에서 노래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활동 외에도 실용음악학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자신이 가르쳤던 제자는 배우 윤균상, 프듀2 김사무엘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무대공포증이 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사람이 많은 곳에 가면 부담을 느끼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과거에는 무대 전 잠도 못자고 밥도 못먹었는데 지금은 기분 좋은 떨림으로 변해갔다고 하네요.

 

김용진은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난 멈추지 않는다 플레이가이' 가명으로 나와 활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영화 OST 활동을 많이 했는데 참여했던 드라마는 바벨, 검법남녀, 내 남자의 비밀, 꽃 피어라 달순아, 돌아온 복단지, 훈장 오순남, 저하늘에 태양이,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여자의 비밀, 화려한 유혹, 마녀의 성, 딱 너 같은 딸, 어머님은 내 며느리, 삼총사, 내손을 잡아, 무정도시, 불한당, 새드무비, 천생연분, 하늘정원 등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용진의 과거 결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