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재정 프로필 과거얼굴 가족 군대 키

가수 박재정이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특집으로 이제훈 정체가 박재정이 아닐까 의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신곡 '좋았는데'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배우 '신유은'과 박재정이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재정의 프로필 정보 가족 집안 과거 군대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박재정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재정, 국적 한국, 1995년 12월 25일생으로 만으로 27살이네요. 서울특별시 성북구가 고향이며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우촌 초등학교,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레이크 브랜틀리 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생활음악학 중퇴,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로맨틱 팩토리로 2013년 싱글 앨범 '첫눈에'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군대 정보는 아직 다녀오지 않았다고 하네요.

 

박재정은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5'에 출연하여 우승을 했고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지금은 솔로 가수 활동을 하면서 감미로운 음색과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박재정은 한국에서 태어나 고등학교 시절에 미국 플로리다로 이민을 갔습니다. 1년 4개월 후 슈퍼스타K5 뉴욕 예선에 참가하였고 예선 합격을 하면서 한국으로 왔다고 하네요. 박재정 가족들도 박재정이 슈스케5 우승을 하면서 모두 한국으로 왔으며 박재정은 다시 홍대부고로 복학을 했습니다. 2013년 11월에는 발라드 가수 데뷔를 하였고 2015년에는 미스틱스토리와 전속 계약을 하고 콘서트,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박재정의 집안에 대해서도 살펴봤습니다. 2019년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말하기를 부모님이 사찰음식점을 운영한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엄마가 사찰음식점을 하는 걸 민망해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종교가 천주교이기 때문이며 식당에 십자가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슈퍼스타케이5 우승 상금은 모두 부모님께 드렸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 박재정은 만으로 미성년자이고 그래서 상금 받을 때 부모님께 전부 드렸다고 하네요. 자신에게 사교육비를 많이 쓰셨기 때문에 전혀 아깝지 않다고 했습니다. 그때 우승 상금은 5억이고 상금 중 음반 제작지원비로 2억을 쓰고 세금을 뗀 나머지 2억 5000만원은 부모님께 드렸다고 합니다.

 

박재정은 어린 시절부터 음악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에는 1인 1악기 제도가 있어 클라리넷, 바이올린 연주와 성악을 배웠으며 가톨릭 평화방송 소년소녀 합창단 활동을 했습니다. 중학교 시절에는 사물놀이를 배웠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밴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음악적 능력이 뛰어나며 자작곡 실력도 합니다. 그리고 목소리에는 특유의 진심이 담겨있고 담백하고 진정성이 느껴진다고 하네요. 이번에 6년 동안 함께 했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를 떠났다고 합니다. 가수 '윤종신'에 대해 신뢰와 감사함을 전했고 윤종신을 스승님이라고 했습니다.

 

박재정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이목구비가 너무 똑같습니다. 얼굴은 그대로 자랐고 어렸을 때 모습이 더 귀엽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항상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배우 '홍수현'이라고 하는데요. 과거 사극 드라마에서 한복을 입은 모습을 봤는데 그때 반했다고 합니다. 배우 홍수현은 만나면 안 될 것 같은 환상 속에 있는 분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박재정의  집안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원슈타인 국적 엄마

힙합 래퍼 원슈타인 국적 엄마? 힙합 래퍼 원슈타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디머니9'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세미파이널 본선 무대로 화제가 되었네요. 가수 '자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